w

알고보니 드래건은 사진찍는걸 업으로 했었다 함.

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드래건하고 나는 ingham에 있고


테리 이봐는 mallanda에 있엇다. 컨테이너는 거기 있고

드래건 차는 ingham에..

이틀 동안 별 일 없었다. 그냥 혼자 있어서 우울탄거?-_-.;;잠깐이었는데 우울해져서 잤다. ㅋㅋ조울증인가-_-..

혼자 있으면 이 생각 저 생각 하다가 우울해질 때가 가끔 있다.

난 우울하거나 화나거나 슬프면 자는 버릇도 있다. ㅎㅎ

음.. 내가 스트레스 푸는 법은..

첫째로 그냥 자는거고

둘째는 미친듯이 운동하고 뜨거운물로 샤워하는거

미친듯이라는거는 숨차서 쓰러질 정도로 전력질주를 하거나 하는거..

헉헉학학 콜록 거릴정도로 힘들게 운동을 하고 땀을 흘리고 나면 땀이랑 같이 스트레스를

닦아내는 것 같다고 할까..

세번째는 뭔가 패는거.. 주로 전에 킥복싱 도장 다닐때 ..

글러브와 정강이 보호대를 사려했으나 핸드메이드-_-..2달러;;



전에 여행사 다닐때 가만히 앉아있는거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일끝나고

샌드백 후려패는 시간만 기다렸다-_-..

또는 남들 다 하는 먹기나 술마시기 ㅋㅋ

술마시면.. 문제 해결 되지도 않고 신세한탄만 하고 뭐 그런걸 깨달아서 언젠가부터 좀 멀리하게 되었다.. 기특해라 ㅋㅋ




정말 ingham에서는 별일 없었다.

아.. 잉햄 닭공장이 하도 유명해서 여기가 그 본거지나 뭐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동네 이름만 Ingham이고 잉햄 닭공장하고는 관련이 없단다.




그러고 mallanda로 이봐 테리 있는데로 옴. 두시간인가 드라이빙..

산동네인데 오자마자 안개가 엄청 많고 추웠다..

아침에는 비가 추적추적.. 진짜 추적추적.....내렸다.


그러고 사람도 없고 그래서 짐 정리 좀 하고 쿠킹 도구 정리를 했다.

그러고 이 근처 폭포.. falls라고 하던가 그게 유명한데가 있다고

그래서 글로 갔는데 좀 작아서 실망..


이구아나였나? 뭐 그런 폭포를 기대했는데..

이과수? 뭐지..

그러고 호주 국립공원이었는데.. 입장료도 없고 사람도 별로 없었다.

한국에서 보던 국립공원 개념과 너무 달라서 놀랐다.

정말 그냥 암것도 없고.. 폭포만 달랑 있는데 national park 라는 이름을 붙여놓고 있다니..

아.. 콘크리트 도로가 있긴 했지만 그건 기본이잖아-_-..

입장료도 없고 사람도 없고 내셔널 파크라는거 붙어있는걸 보니 신기했다.

한국같이 입장료도 없고.. 근처에 음식점 등 그런것도 없고..

아니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했다..

아.. 여긴 사람이 없지.. 사람이 엄청 없지..


한국은 사람이 엄청 많지.. 그래서 관리가 필요하지.. 기껏 여기 폭포 보러 하루에 백명이나 올까 싶었다-_-..

한국은 하루 방문객 몇천을 넘기는데.. 이런걸 문화차이라 해야하나? 지역차이? 암튼 좀 충격 받았다.

국립 공원의 차이점이라..

아마 우리 나라도 몇십년 전 사람 없을때는 국립공원 이런거 없고 관리도 안했을거다. 그냥 가서 좋은거 보고 오고 그러다가

사람이 많아지고 쓰레기도 늘어나고 지역 수입 좀 늘려야겠고 해서 이것저것 만들었겠지..

호주도 몇백년 뒤에는 비슷할거라 생각한다. 사람 많아지면 그런건 알아서 생기겠지..



그러고 폭포 보다가 한국인 다섯명이서 벤치 앉아 신라면 끓여먹고 있었다.

근처에 농장 있냐니깐 바나나 농장이 있단다. innisfail인가 그런곳에..

컨츄랙으로 일을 하고 있고 시급은 18.5쯤 하고 도망가는 사람이 많단다.

세컨 따러 와서 일힘들어 못견디고 그냥 가는 사람이 많은것 같았다.

나도 얼마뒤에 농장이나 공장 가서 세컨 따야 하는데. ㅋㅋ 남일 같지가 않아 이것저것 물어봤다.

뭐 특별하게 좋은 정보는 없었다....

5명중에 3인가 4명이 31살이라 했다--__--..

지금 내가 어디드라.. atherton인가 그런데 왔다..

여기도 조용조용 할 것 같다.



아참. townsville에서 내 폰번 따간 15살 jack 이랑 amber한테 문자왔다.

답문 해야되는데 차지가 없어-_-....



몇일전부터 생각한게 드래건이 호주 홀세일러기 때문에.. 싼 가격에 내가 물건 받아 한국에 수출하면 어떨까 해서

내가 수출하면 뭘 할 수 있나 해서..

이것저것 생각해보고 있었다.

피규어랑 이것저것 보고

데스노트 관련 상품이 좀 잘나와서 이거 사진찍어놓고 여기저기 홈피에 올려보려 했는데

이미 한국에 거의 다 있다. ㅋㅋㅋ


그리고 엄청 싸다. 우리가 25달러 받는 데스노트 시계는 한국에서 15달러 정도. 만오천원 정도인거지.

거의 두배정도 차이가 나서 드래건이 존나 비싸게 파는구나.. 알았다.

근데 잘팔리는 이유는 ? 아무도 이걸 쇼그라운드에서 안팔기 때문이고,

호주에서 이런것들 구하기도 힘들기 때문이다.

그럼 내가 호주에서 뭘 팔려면 뭘 팔까?

대표 쇼핑몰 울월스 콜스 IGA Kmart big .. 뭐 있는데 하나는 기억 안나네

여기 다 돌아다녀보고 안파는거 팔면 될것 같다.-_-...

여기는 작은 상점 따위는 별로 없고 전부 저런 큰 데서 다 판다. bunning 인가 뭔 공구같은거 파는데도 잇고..

암튼.. 애니메이션 관련 용품 따로 파는데가 없다는걸 알고 그걸 팔고있는 드래건이 존나 대단해보였다.

얼마나 조사한걸까? ..


내가 한국에 뭘 수출 할 수 있을까?

우리가 메인으로 취급하는 코스튬 칼. 장난감 총. 애니메 관련.

흠.. 한국에 대부분 있다. ㅋㅋ 옥션 지마켓 가서 검색해보고 깜놀랐다.. 썅.. 왜케 싸게 넘기는거야..





한국은 인터넷이 용량제가 아니기 때문에 얼마든지 쓸 수 있고

호주는 용량제기때문에 인터넷 쓰는 만큼 돈을 내야한다.

동영상 하나 보면 한 천원 나간다고 생각하면 된다-_-;

그래서.. 블로그에 글올리는것도 테리형한테 얼마씩 돈을 주고 올리고 있다.

많이는 아니고 걍 뭐 먹을거 좀 사주고 이런식으로..

힘든 워홀러라.. 글질 하나 하는것도 돈이라는게 슬프다 어흑흑흑

그리고 난 사진까지 올리고 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 이 블로그 맨 위에 광고나 글 아래 어딘가에 광고 찍어달라고 쓰는건 아니다..


이 블로그가 날림으로 써지는것 같아도 하루 종일 뭐 쓸까 생각할 때도 있다. 어떻게 쓰면 간지나는 글빨이 나올까 생각도 하고

나름 메모장에 쓸거 적어놓기도 한다-_-.. 

-_- 광고 찍어달라고 쓰면 계정이 취소 된다합니다. 글 수정했음. -_-..치사한 구글 

어디 내 코묻은 광고 푼돈도 취소해 보시지!!




 


우리 까를로스 좀 찍어주삼.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