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프리멘틀 다녀왔음.

뭐 이것저것 볼게 많은 곳인데

걍 할랑할랑 돌아다니다가

축구 하는애들이 공잘못차서 내쪽으로 왔길래

쪼리 벗고 맨발로 찼다가

오른쪽 엄지 발가락 삐었  ㅠㅠ 복수할거야 ㅠ 아 아퍼..

절뚝거리고 돌아다니다가 h랑 걍 앉아있기로 하고 

h친구들은 어디 보러 감. 

그러고 둘이 얘기하는데

내가 자기 남치니냔다. 

난 저번에 너한테 그러자고 말을 했지만 넌 대답하기 어렵다고 했었다.

난 걍 너한테 그럴래? 그랬는데 넌 대답을 미뤘으니 내가 어찌 아니? 

했더니 이제부터 그럼 남치니 하란다. 

응. ㅋㅋㅋ


어딘가에 정착을 해야 역시 여치니가 생겨-_-..

그래서 여친 생긴자의 블로그임. 크핳핳하하하ㅏㅏㅏㅏ

고민하는건 

얘는 대만애고 난 한국애고

서로 비자 끝나면 각 나라로 돌아가야 하는거..

허나 난 현실에 사는 자 . 

아직 먼 미래따위는 걱정하지 않겠어. 



뭐 그렇다. 

지금 워킹은 꼭 꿈에 사는것같이 이성을 만나고

현실로 돌아갈 생각하면 헤어질 생각이나 하는데

꿈에 살면 안되나?

현실은 어차피 내가 가야 현실인거지 

내가 꿈에 계속 머물 수 있다면 ..

현실은 없다. 

항상 꿈꾸고 살고싶다.. 

워킹 끝나면 같이 다른나라로 가도 되는거 아닌가..생각해본다.왜 그런말도 있고.

현실은 시궁창.

아니 알면서 거길 왜가 . ㅋㅋㅋ









암튼 프리멘탈 얘기따위는 



아 왜 요새 이리 뭐 적기가 귀찮은거야.




패밀리 라이더라고 최고 7명이탈 수 있음.9불짜리 사면 

아무데나 버스나 지하철이나 돌아다닐 수 있음.

한명당 9불이 아니라

7명이서 9불임 존나 대박-_-




아 진짜  살기 좋은것 같애 여기..




이 블로깅의 내용은 이게 다임. 프리맨틀 따위는 중요치 않음

나 여친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위까지 프리멘틀 거리 요기저기
호주 노숙자?
숨막히는 뒷태 ㅋㅋㅋㅋㅋㅋ
먹이를 노리는 seagull의 눈빛.
순간이동
이거 찍고 공날라온거 찬거임. 아 짱나..
동상 아줌마 돈버는중. ㅋㅋㅋ
몸에 은색 바르고 있는거임-_-
마켓임. 별로 볼거없었음..
ㅎㅎ 씐나!!!
크로스카운터.


두명더 같이 갔는데 보이지도 않아..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