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아침에 퍼참에서 만나기로 한 애를 만났다.

한국에서 사오라는 책을 주려고.. 뭐였드라

호주 오페어로 오렴이라는 책이었다.

오페어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자면..

아냐 걍 알아보는 김에 호주 온애들이 어찌 일하고 사나 보자..

1. 우프 wooof라는건데 농장에서 일하고 숙식 제공받고 돈은 안받는다.-_-

2. 워킹홀리데이 . 워홀 비자 주고 숙식 알아서 하고 일도 암거나 할 수 있다.

3. 오페어. 식모나 보모.. 애들 돌봐주면서 숙식 제공에 돈받는다. 숙식 제공 안해주는데도 있고 그렇다더라..

주로 이 세가지..

암튼 저거에 관련된 책을 사다달래서 사서 갖고왔다.

그애를 만나는거지.

12000원 하는거라서

12불 받아야 하나 그냥 10불만 받고 밥이라도 먹여 보내자 그런 생각이었는데

내가 스마트 라이더 중고로 산다고 올렸더니 얘가 판단다. 뭐 정확히는 얘 친군데 암튼

그 스마트 라이더를 내가 새거 사면 10불

중고는 5불에 거래되고 있어서

산다고 했다. 그럼 난 5불만 받고 밥사주고 보내믄 되는거. 그랬는데

알보고니 스마트 라이더에 8불이 충전 되어 있었고

그래서 13불.

--.....

이사간다고 짐정리 했다며 이거저거 싸서 주더라  고추장 간장 감기약등



뭐 결국 그래서 그거 다 받고 밥먹여서 보냈다.

서로 돈은 오간거 없이 ㅋㅋ

-_-..

이 날 그리고 퍼참에서 84모임이 있어서 갔다가

모 가게에서 일을 하기로 했었는데

그 가게에 사람 필요없다고 오지 말라고 했단다

시급 10불에 소문 조온나 안좋은곳이다.

외국나와서 개같이 버는 사장들은 이해 할 수 있는데 씨발새끼들아 개같이 부리지는 좀 마

뭐 내가 약속 취소할 뻔 했다고 이러는건 아니고

아니땐 굴뚝에 불안나는거 아닌가

x 사장 바뀌고 아주 서비스 맛 다 구려지고 알바는 개같이 부려먹는다고 소문 존나 안좋던데

거기 캐셔보는 아가씨는 이쁘드라.

-_-....난 용서했다 이미.


호주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퍼참모임이라고 모여서 한국음식과 소주를 마셨더니

아 한 6시간 내내 한국어만 썼지.

뭔가 좀 답답한 기분이었다. 아 시밤 내가 지금 여기서 한국말 쳐 하려고 ㅋ 회비 25불 씩이나 내고 쳐 앉아있다니;;

그도 그런것이 아직 한국 음식이 그립지도 않고 소주가 그립지도 않고 백팩에 한국인이 좀 있어서 한국말 간간히 하고있었더니..

뭐 그래서 그런가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서 백팩으로 오고

반성하며 일기썼다. 담부터 한인 모임은 찾아가지 말자..

했는데 내일 한인 교회간다 ㅋ 주님

제게 주시는 메세지도 이왕이면 영어로 주세요 ㅋ

백팩에서 요새 저녁마다 화투판이 벌어진다.

아니면 카드. 기타등등 개인기 판 ㅋㅋ

애들이 같이 산지 슬슬. 3.4일 되니 정이 들어가나보다.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