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러같아 찍음. ㅋㅋ 안녕 ? 사진 하나 찍어도 되? 

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테리형과 헬스장 갔다가 

운동하는데..


저쪽에 인형이 아장아장 걸어다니더라. 운동하는데 아주 비율이 쩔...

친구인지 누구랑 둘이 운동을 하는데 

자세도 좋고 느낌도 좋고 몸매도 좋더라

그녀를 바라보며 우와.. 헐.. 이야..

흐아.. 하다가 

도..도촬 ;;;;


운동하면서 그녀를 보는데

평소에 3세트 하는거 막 6세트 하고 무게 올리고 

집중이..;; 엄청 잘되는거다. 

이래서 미남 미녀가 많은 헬스장을 가야 하는거임.


그러고 운동하는데 옆에 와서 모 깔짝하길래 은근 말걸었음. 훗

사진 같이 찍었는데. 아주 그냥 사진만 찍자고 하는데 착 달라붙는게

어라?-_- 싶은거다. 
-가까이서 보믄 좀 깸. -

호주 오지들은 아시안 남자를 노란원숭이가 말을 하는걸로 생각한다는데!

넌 아닌거니?? 싶어서 말 좀 하다가 

운동 따로 하다가 

연락처!! 생각이 번뜩 들어서 

아 젠장 그러지 말걸

음료수 두개 사서 들고갔다. 

아 얼굴 화끈거려 

음료수도 일반 음료가 아닌 무사시 p30보충제 하나에 3불 가까이 하는거 ㅋㅋㅋ

미쳤지 

가서 주니깐 놀랜다. 당연하지

난 이미 연락처 따는거의 기본을 무시하고 있어 젠장;;

거기다가 여긴 호주. 난 외국인. 

아 실수다! 하는 생각이 빡 들었다..

자연스런 대화로 몇마디 잇다가 

페이스북 하냐고 물었더니 없단다.

-_- 옆에서 동생이란애는 프라이버시 ^^ 이러고 있고

아차. 싶어서 ㅋㅋ 폰번!!? 을 물어보면 이건 막장인거다. 

젠틀하게 아 그래? 하고 그럼 담에 보면 운동 같이 하자 

물론 일상 대화를 몇마디 했지만 이 뭔가 뻘쭘한 상황을 이미 만들어버렸음.

이러고 돌아섰는데 

뒤통수가 근질근질 거렸다 ㅋㅋㅋㅋ 아 젠장

한국에선 한번도 이런적은 없었는데.. 

여긴 호주지..

연락처 받는 맥락이나 친해지는 과정은 비슷한데 무계획적이었음. 

갓뎀..


그럼 한국에선 어떻게 했나 한번 적어볼까여.

ㅠㅠ 부끄러움

일단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으면

얼굴도장 맨날 찍어야 해여

지금같은 경우 첨봣는데 음료 주고 연락처 물어보는건 안됩니다. ㅋㅋㅋ

1.맘에 든다.

2. 얼굴도장 맨날 찍음

3. 자연스런 대화

4. 자연스런 뭔가 주고받음. 주로 음료나 이런거

5. 이제 연락처교환 

이 순서인데

2.3이 생략되고 4.5로 넘어가니 안된거임

훗-_-..

젠장 ㅠㅠㅠㅠㅠㅠ






헬스장 다녀오고 

나갈 준비하고 버스 타고 시티로 나갔다. 

바스킹 자격증을 따러..


- 건물 외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이 울고있음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혼자 ㅋㅋㅋ킄킄킄크ㅡ크크ㅡㅋ크크ㅡ 뭐야 이거 쿠쿸ㅋ쿠크크크 하고 웃고 있었다. 

T_T T_T_T_T_T_T_T_T_T_ 뭐 이럼. ㅋㅋㅋ
-퍼스 에서 바스킹하려면 저 버스 타고 여기서 내리삼.
27 george terrace council house.


이것만 있으면 퍼스에서 노래하고 돈버는게 가능.

council house로 가서 1층에 고객 센터에서 24불 주믄 걍 줌

오디션 이런거 필요없다.-_-

이거 없이 길거리 연주하면 100불 이상 벌금 낼 수도 있다 함.

이거 따고 바로 노스브릿지 아니 뭐 땄다 할수도 없고 샀다고 해야지;;

오늘 드래건이 저녁회식 준비해놓은데로 가서 

노래시작. ㅋㅋㅋ

같이 사는 한국인한놈이 20센트 주고

지나가는 오지가 10센트 던져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송은 준비한게 이 노래뿐이라 이 노래만 ㅋㅋㅋ

올려볼까. . 

http://www.youtube.com/watch?v=Bqm4AScbWM4

<object width="425" height="344"><param name="movie" value="http://www.youtube.com/v/OU4xIe3aOaY?hl=ko&fs=1"></param><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param><param name="allowscriptaccess" value="always"></param><embed src="http://www.youtube.com/v/OU4xIe3aOaY?hl=ko&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25" height="344"></embed></object>

인터넷 되는데 막 올리기가 귀찮음;;

올렸음. 

준비 미숙.. ㅋㅋ

이거 끝나고 

바로 회식 자리 가서 밥 먹고 

부펜데 중국식 샤브 부페? 뭐 이런거라

물 육수 끓이고 야채니 고기니 해산물 가져다가 넣어 데쳐 먹는거임. ㅎㅎ


신선한데 이런 부페? 샤브 부페라?


오락 중간에 테리형과 킹오파 98하러 잠깐 다녀와서

2승 1패 ㅋㅋㅋ98이 내 주종목이었음

그 전에 2002 하고서 2승 4패 정도 해서 슬펏는데

이번에 이겼다. ㅋㅋㅋ

홍콩 오락 한겜에 한화 1000원돈 한다함

동네서 한판 100원씩 연습한 나와 상대가 될까 했는데

나 이길 정도믄 진짜 좀 하는거임..

동네서 짱먹었었는데.. 젠장.

역시 세상은 넓음.

오락실 한겜에 1달러ㄷㄷㄷ



그리고 급여를 나눠주고

1900 불 받았다. 

여기서도 사장의 뭔가를 느낄 수가 있었는데 ㅎㅎ

아참 결국 이번 상은 테리가 받았다. 

그래서 내가 예상한 한번씩 번갈아

케언즈 이바

브리즈번 나 

퍼스 테리 

이게 딱 들어 맞았다. ㅋㅋㅋ

뭐 별 감정은 없었는데

저걸로 누가 이기니 내가 이기니 경쟁 시키려 했던게 좀 짜증나는거?ㅋㅋ

사람 정해져 있었는데 말로 교란시키려 한 뭐 그런거. 


급여외에 잘판사람 보너스도 줌. 







어차피 받을 사람 정해져 있던걸로 ㅎㅎ

별건 아닌데 왠지 놀아난 기분이어서 좀 기분이 이상했다


그러고 회식 끝나고

한잔 더하러 2차 고고 
-미쳐갖고 17불짜리 칵테일 시켜먹음. 

-_-


그러고 복귀 끝.

집에 와서 이거저거 또 하니 새벽 1시 쯤?

갑자기 한국에서 전화가 왔다. 

나와 고딩 밴드 시절 보컬

나를 사채와 보도의 길로 이끌 뻔했던 

그 단란 사장. 

내 방명록에 재활원서 알콜 치료 받는다 그래서 아주  죽어가는고만 했는데

호주에 온단다. 한국에서 가게 또 맡아서 하려고 햇는데 안되겠다고

ㅋㅋ 바로 오라고 했다. 이시키 건강이 나도 걱정되었고

내년에 장사 할 계획이었던거에 이놈아랑 같이 하믄 재밌을것 같아서

그러고 새벽 2.3시까지 네톤으로 얘기 좀 하다가 ㅋㅋ

 온다니깐 좋아서 막 눈물이 났다. 친구 한놈 살리게 생겼고만 하고 

한국에 있으면 술먹는게 일이어서.. 나같은 의지 약한놈은 한국에서 살기 정말 힘들었다. ㅋㅋ 술의 그 강한 유혹 ㅋㅋㅋ

거기다가 이놈아는 그쪽서 일을 했으니 지금 근 3.4년간 술을 달고 살았으니..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술을 마시는걸 보고 놀랬던 기억이 난다. 

아니 이새끼 이렇게 맨날 먹어? 했었는데..

놀랄 정도로 단란 아가씨들 상태가 괜찮은애도 있고 이쁘고 어린애도 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난다.(그중에 상위권 대학 sky학생증 보여준애가 젤 신기했음-_-)

아니 이새끼 이렇게 맨날 먹어? 했었는데..

동사 사용 부적절. 

결국 지금 돈은 많이 모은것 같은데 건강때문에ㅠㅠㅠㅠㅠ에휴 

이제 내년에 

기타 드럼 베이스 노래 다 할줄 아는 이놈하고 ㅋㅋㅋ 길거리 공연 예정 ㅋㅋㅋ

아놔 난 앉아서 돈받는 멘트만 만들면 되는건가?ㅋㅋㅋㅋㅋㅋ

아 얘 피아노도 칠 줄 안다. 정말 다 하는군..

이놈아랑 조만간 볼 생각하니 아주 좋아 죽것다 ㅋㅋㅋ

이시키 ㅋㅋㅋ



오늘 여권 사진 찍는다 하니 ㅎㅎ 몇주후면 보겠다.

호주 워킹 신청 순서



여권 준비.(이것도 이너넷에 쳐보믄 어디서 받나 다 뜸-_-) 

워킹 비자 신청(이너넷에 호주워킹 비자 신청 하면 블로그에 남들 정리 잘 해논거 뜸. -_-)

신체검사

비자승인

뱅기표 구입. 

날라옴.

길어봐야 2주 걸리던가..

이왕 올거 술 그만쳐먹고 빨리와 빵꾸. 



v T-T
6개월만에 와도 너네는 움직이질 않는군. 
이국적인 버스정류장 벤치에 떨어져 있던 콘.돔.-_-5시30분 방향 노란거.. ㅋㅋ 이거 왜찍었지

남자는 등이 중요함. ㅋ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