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임
뭐찍은거지
ㅁmildura에서 먹은 가게 안에 맥주 만드는 기계 잇는 바. 대박 대박 대바악
구..굴욕사진.. 이 망할 지지배가 지금 내 싸이즈를 어떻게 알고..

나 뿐 아니라 모든 아시아 남자와 찍을 때 이러고 찍었음. 

변명 아니다-_-..

용서해 줄 수 있음. .
얘네 키 180이상이었음ㅋㅋㅋ
ㅋㅋㅋ피..피콜로
시드니서 본 신기한 나무 뿌리?
히트친 땀방울 스티커 저게 3불 --;
계왕신ㅋ
대박 .. 테트리스 코스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 둘
이 안에 이쁘장한 여자애 있었음-_- 깜놀
에..에반게리온 모음
나..나의 레이는 이렇지 않다능!!
온가족 총출동 드래곤볼 패밀리 ㅋㅋㅋ 할아버지 ㅋㅋㅋ무천도사임. 등에 거북껍데기


-시드니 이것저것.-





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첫날이다.

내가 a샵을 맡고 알바 두명을 부렸다.

대만애들 두명

워킹와서 일하면서 알바 둘 부려볼 줄이야. 크흫흫ㅎ흫흐

생각같아서는 아침에 일찍 출근해서 내 옷 각잡아놓고 운동화 털어놓고 물건 하나하나 각잡아 놓으라고 하고싶었지만

뭐 이게 군대도 아니고 ㅋㅋㅋ걍 저렇게 하면 어쩔까 생각만 해봤다. 군대라..

여자애 하나는 종일버블건 파는데 세워두고

남자애는 이거저거 내가 할 일 시켰다.

그러고 난 또 내 할일 하고

사람 부리는것도 할만 한것 같다. 군대에서는 애들한테 뭐 시키는걸 그렇게 싫어해서 안시켰는데

ㅎㅎ

암튼 퍼스 첫날

도둑놈 둘에 년 하나 잡았다

-_-

저녁에 안바쁠 때 이정도였다면

낮에 바빴을때 없어진 물건은 셀 수도 없겠지.. 젠장..


드래건이 퍼스 쇼를 5년간 해왔다는데

퍼스가 가장 심하단다. 도둑질이

그 도둑 많다 생각했던 타운스빌은 레벨 2였고

퍼스는 끝판왕 레벨 5란다 .

그래서 그 전에 쇼 할 때 천막만 치고 문을 닫던걸

이번에는 철제 펜스를 다 설치한거다..

5개 가게에 전부다..

난 그거 설치하믄서 아니 안하던 짓을 왜 하는거지 했는데

퍼스는 밤이나 낮이나 도둑이 들끓어서 안된다고

거기다가 이 못배워먹은 몇새끼들이

아시아 여자애들이나 남자애들 지나가면

웍!! 하고 존나 큰 소리로 소리지르고 웃기단듯이 웃는거다.

나도 한번 가게 앞에 서있다가 당하고 놀래서 어이없고 ㅋ 기가 차서 걍 웃고 있었다. 못배워먹은 새끼들 ㅉㅉ

세번 목격 했는데 마지막에 우리 가게 여자애한테 웍! 하고 가는데

얘가 fuck you!! 이랬단다.

귀엽게 생겨갖고 당차..


그리고 가게 바로 앞에서 고딩 둘이 싸우는걸 목격 했는데

팔꿈치로 상대 턱을 정확히 3연타 하는걸 보고 놀랬다.

-_- 대박 무슨 ufc 선수도 저렇게는 못때리겠다 했는데

그걸 맞고 다리풀려 넘어지는 상대방도 멱살을 놓지 않고 일어나서 잽과 훅을 날리는거다.

와..진짜 길거리 싸움에서 팔꿈치 3연타도 처음봤고 턱맞고 넘어지면서도 멱살을 안놓고 바로 일어나서 원투를 날리다니 ㅎㄷㄷ

보기엔 고딩같았는데 호주에선 고딩도 함부로 대하면 안되겠단 생각이 들었다.

진짜 이거 보고나서 내가 쟤네랑 싸우면 이길 수 있을까 ..

호주에 온게 실감이 났다. 서양이구나.

저 팔꿈치 3연타를 어떻게 막아야 하지..

접근전에 잽과 로우킥을 날려야 하나..그럼 저 덩치를 이용해 잽을 가볍게 피하고 로우킥 방향으로 횡이동 후 태클해 들어오면 어쩌지..

......

타지와서 몸 조심 해야지..

14살 짜리 도둑놈 잡은것도 생각해보니 위험했다.

여친1. 남친 1. 그놈.

이렇게 3이서 칼이라도 들고 덤볐어봐..

무서운 동네다 호주.. 퍼스.. 끝판왕 퍼스.. 젠장..

요새 아주 푹 빠져있는 

호연님의 웹툰 


'도자기'

'단군할배요'

내 정서랑 잘 맞는다..서정적인게.. 크킄킄크

대박 진짜 이분 좀 짱임..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