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반나절 쉬는날이었다.

그래서. 아들레이드 쇼를 돌면서 내가 내년에 팔게 뭐가 있나 찾아봤다.

잘 팔리는게 몇개 보였는데

한국 홈쇼핑에서 많이 팔릴것 같은것들이었다. 뭐 스팀청소기라던가 이런거

잘팔리는 베스트 상품들이 딱딱 보였는데 이것들은 내가 구경하는 와중에도 쉴새없이 팔려나갔다.

몇개 봐놓은건

디자인 되있는 캔들
-.양초.


요건 자기 손 본떠주는거-_- 이게 왜팔리지


청소도구.


그림 그리면서 팔수있는 어떤 펜.

딱 요정도였다.

내가 찾은건

1. 데모 가능

2. 부피가 작아 휴대 용이

3. 가격은 30~50 사이.

4. 접근성이 높아야 함.

뭐 이정도였고 이 세개가 딱 들어맞았다 내가 찾는거에서.

그러고 신나했다. ㅋㅋㅋ 내년에 이거 쇼 돌면서 팔 생각하니 아싸리.. 한국에서 안해본 장사를 워킹와서 하게되었구나!! 그레이트!!

그러고 몇개 본 신기한건

마술 용품과 마술 설명 적혀있는 종이와 cd를 팔고있다-_-


나도 생활마술 좀 하는데 ㅋㅋㅋ

내가 알고있는 잡기 모으면 10개 정도 되는데 사람들이 대부분 신기해 할만한거다.

이거 언제 기회되면 동영상 찍어서 올려야지 헤헤헤 물론 하는 방법은..?

오늘 보면서 나도 할수있겠는데 -_- 생각이 좀 많이 들었다.

내 기술을 이용하고. 한국에 인맥을 이용해 고용을 창출!! 으캬하아ㅏ하아아아하하하하하

지금 생각하는게 세개 있는데 이건 다 기술과 cd를 이용하는거다. 크크크크킄ㅋ킄킄

내년이다 내년.




그리고 옆가게 악세사리 파는 사장 누나하고 잠깐 쇼그라운드 돌면서 이것저것 들었는데 유용한 것들이었다.ㅎㅎ



홍콩 아가씨도 하나 알게 되어서 연락처 받아놓았다.

이 아가씨 가게에는 한국 물건이 많았는데 -_- 한국 물건이 이렇게 아이디어 상품이었나 하고 깜짝 놀랐다.

그러고 이 아가씨가 하는말이

지마트에 다 있다고 ㅋㅋㅋ

지마트가 아니라 지마켓이야..

한국인 친구도 있어서 자기를 좀 도와준댔다. ㅎㅎ 호오 괜찮은데.

즐거운 하루였다 아주.. 내년에 장사할 생각으로 벌써부터 맘이 두근거린다.

팔데도 있고

팔것도 있고

이제 하나하나 기다렸다가 실행만 하면된다.

시작전에 너무 김치국 마시진 말고

차근차근 천천히..

마치 한마리 코알라같이 ..

이건 너무 슬리피한데.. ㅋ

hey i gotta great plan for next year my business.

i couldnt tell u surely but im sure it may be good for earn money with great exp.

there are nothing better than work for myself..u know

whether u a just employee or has some mind for boss.


캥거루같이 뛰게 해줄 수 잇는거, 막 차 넘어다니고 그럼-_-

여기서 본 미남 ㅋㅋ18 살
its better than nothing to do.


even though u can try u have nothing, just try . think about it whole day u could get some idea and just try to do.

b.e.a. utiful.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