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렌트를 넘겨야 했다. 장사 자금이 부족하고 맡을 사람도 없었다.

맡기로 해준 아가씨 둘이 이미 신용을 잃은 상태.

맡기로 해놓고 농장 간다고 나 갈거야~ 라고 말했다가 다시 미안 우리 안갈래-_- 하고 있다..

뭐 그래서 이 집을 누구한테 맡기고 가야하나.

맡기고 돈 나오는거 모아서 나한테 쏴주기만 하면 되는데 그렇게 해줄 사람이 없는거다.

이미 난 이 집에 5000 불을 투자한 상태인데...... 퍼스 아들레이드 맼카이 등 쇼를 지원하려면 돈이 더있어야 하는데

돈도 떨어진 상태 내가 있던 2만 5천불을 다 쏟아부었다. 근데 부족해. 여유가 없기 때문에 이걸 팔아야

쇼에 지원을 할 수 있는거다. 암튼 그래서 집을 팔아야 했는데

렌트 맡기로 한 사람이 왔는데 ....

허허

내가 산 가격보다 더 싸게 팔았다. 기가 차서..

뭐 그렇게 되서 내가 산거보다 싸게 팔고 그동안 내가 쳐 들인 돈이 더 되는데.

내가 사모은 가구등 각종 집기가 더 되는데도 내가 산것보다 싸게 팔렸다 씨발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팔렸는데..

문제는 이제부터.

사기로 한 사람들이 3명이라.

내생각엔 마스터룸 3명 남자애만 나가면 되는지 알았으나 전부 다 나가라고..

노티스 전부 다 주라고 하는거다. ㅋㅋㅋ

그래서 우리집 애들 7명 전부 다 2주 뒤에 집 없는 상황.

이러니까 터키애가 나보고 뻐큐 카를로스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고 있고

장난인데.. 장난같이 들리지 않고.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

뻐큐 카를로스 ~! 유 뻑 투 어스!!! 라고 하는데 진짜 개 슬펏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발 뮈ㅏㅇ눟;ㅂ묻ㄱ후먀ㅐ후먀ㅜㅎㄹ

암튼 그래서 집애들한테 다 2주 노티스를 주고 났더니 개 우울.

애들이 전부 우울해 하는건 아닌데 말하고 났더니 내가 더 우울.

꼭 집 주인이 나가라고 쫓는것 같아서 ............

꼭 뭐 그런게 아니라 내가 그런거지 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는 생각에 진짜 기분 개우울했다.

애들도 아 그럼 우리 2주만에 집 구해야 하나........................................

하는데 진심 미안하고 죄송하고....헐............

어떻게 해야 할줄을 모르겠더라 ........

뭐 그렇게 오늘 하루가 끝났다.

자본.

내가 돈이 있어서 렌트를 하고 사람들을 받고

애들은 렌트 할 돈이 없거나

아니면 렌트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돈이 있는데 렌트를 안하거나..

세입자의 어려움을 알것 같은게.

우리집.. 어머니도 몇일전에 우리집에서 전세금 올려달랬다고 재화야 돈있으면 좀 보내줘 하셨던게 기억나는거다.

울집도 쫓겨나게 생겼는데 내가 모은 돈으로 장사 한번 해보겠다고 이렇게 바락바락 지내고 하는게 기분이 요상하다.

아까도 어머니가 전화해서 집에서 걍 보험금 등만 내고있으면 먹고 살것도 없다고..

하시는데 ....

나혼자 이렇게 호강하고 잘 지내고 있는건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 급 우울해졌었다.

난 잘 지내고 있다. 돈은 안쓰는데.. 그냥 맨날 식당에서 남은 밥으로 연명하는데..

몇일전에 먹을거 .. 포스트에 우유등20불 치 먹을거 산게 죄송스럽다.

돈벌어서 집에 가져다 주고.

우리가족 먹고 살만한 가게 하나 차릴거다..

몇일전에 배고파서 헝그리잭 갈까 말까 한 생각이 너무 죄송스럽다.

안가긴 했지만. . 우리 어머니는 나보다 더 못지내고 계실것 같은 생각에.

그간 돈 허투루쓴게 다 죄송했다. 뭐 그래.

집 넘기면서 느끼는게 너무 많다.

돈이 필요해서 넘기긴 하지만. 이걸 지키지 못한것도 안타깝다.

지켰다면.

애들도 여기 계속 살고.

나도 9월에 퍼스 돌아왔을 때 다시 이 집에 살 수 있는건데.

...그러고 내년 워킹 끝날 3월까지 계속 있을 수 있는건데.

...... 암튼 그래서 벌써 맥주 7병 째.

슬프거든. 걍 이거 쳐 마시고 자려고 그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