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이제는 물건을 팔고 자릿세를 내고 기름값을 내고 뭐 그래도 남는 때가 온듯하다.

이게 다 우리 천군과 머리 싸매고 발전시킨 결과가 아닐까 한다.

데몬스트레이션도 발전하고 판매 기술도 발전한 최근들.

이대로라면 큰쇼인 아들레이드와 퍼스도 해볼만한것 같다.

쟈들은 자릿세가 3천불정도 하지만..

생각해보면 그만큼 장사가 되니까. 그러니까 사람들이 하는거겠지.

할까 말까 계속 고민중이지만 아직 잘 모르겠다..

만약 아들레이드를 한다면 물건을 배로 주문을하겠고

난 다시 얼마 안남은 상태로 돌아가겠지--;

지금 한 6천불 정도 세이브 한 상태.. 내 3만불은 어디로 ㅋ

두달되었는데 이거 세이브 했다니 참 갑갑 하지만서도

호주 전역 돌아다니며 여행 겸 일하는걸로 대체 할 수 있을까..

큰 쇼를 할까 말까..

만약 한다면 내 생각에도 난 좀 더 클 수 있을것 같은데.

작은쇼. 작은 나 .

큰 쇼 큰 나. 큰 장사. 큰 나.

큰 사업. 큰 나.

아직도 힘든건 적정 가격 책정하는거.

같은 물건인데 가격이 쇼마다 다르다 ㅋㅋㅋ

물론 갯수와 기타 등등에서 가격차이가 나긴 하는건데 아직도 적정수준이 헷갈려.

계산하는것도 항상 천군이 도와준다--;

산수가 어지간히 딸린닼ㅋㅋ...

아 일기도 쓰기 귀찮아..

자야겠다.

엄마보고싶네 오늘 갑자기.


--------------------------

쇼가 끝났다.

이틀 쇼라그런지 둘쨋날은 오히려 사람이 없었다.

휴일인데도 사람이 없어서 당황햇다.

그리고 일도 하는둥 마는둥 설렁설렁.. 사람 없으니 의욕 상실.

우리 천군 역시나 열심히 판매.

가끔 의욕 상실한 모습을 보이긴 하지만 그정도는 괜찮아.

하루종일 물건을 더 시킬까..

배로 시킬까 비행기로 시킬까 수량은 얼마나 할까로 고민했다.

그리고 남은쇼가 몇개 있는데 이거 안하고 바로 케언즈 가는걸로.

좀 움직이기가 힘들어서--; 그런건 아니고 걍 쇼 하기 귀찮아 ㅠ

물건 적당히 팔았고 적당히 남았고 뭐 그러니까 좀 지친것 같다.

재충전이 필요한것 같아서 걍 천군이랑 케언즈 가서 놀려고 한다.

쉐어집을 구해야 하는지

아니면 백팩에서 살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

한 이삼주 있을거기 때문에 지금 생각에 ..

일하고 외국인이랑 놀고 대화하고 하는게 또 일상이 되니까 지겨운듯?

그리고 판매 하는것도 맨날 같은 말만 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가..

업종을 바꿀때가 된건가 싶다. 그런가?

생각보다 호주에 장사 할 곳이 많다.

베벌리 아줌마라고 지금 근처에 축제나 쇼 목록을 보여줬는데

아니 뭐 200개가 넘어. 하긴 한국 48배인가 하는 땅덩어리니깐 .

그리 놀랄 일도 아닌듯.

호주에서 장사 할 사람에겐 아주 좋은 정보가 아닌가..

물건 팔데가 잔뜩 있음. 아이템 잡아서 한번 도전해보시라..


덤벨 세트를 샀다.

하도 팔굽혀펴기만 해쌋더니 가슴근육이 줄어들어서 ㅠㅠ

여기저기 다 돌아다녀봐도 20키로 덤벨 세트가 칠십이나 팔십불이었다.

이거샀는데 숙제는 무게가 더 필요한거.

적어도 제대로 하려면 28에서 30키로 두짝이 필요한데

결국 구매해서 6키로 두개5키로 두개 더샀음.

이건 우리 천군이 사줌. ㅋㅋㅋ

옆에서 트레이닝 시켜준다고 자기가 이건 산다는데 아 고마웟다--. .

그래서 결국 다 사고나니 120불치였던가. 그래도 운동 할때마다 개 뿌 듯. ㅋㅋㅋㅋㅋㅋ으으으크ㅡ크크

그래서 지금 21키로짜리 덤벨 두개 생김. ㅋㅋㅋ

이걸로 대략 모든 운동을 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해피.

몸 달라지는 속도도 아주 .. 맘에든다.

다시 보충제 빨면서 달려보자.

 

-

블로그 하면서 회의를 느낀다.

1년 4개월동안 워킹 하면서 적은것들인데

내가 이거왜 적지--; 일기로 쓰기로 했던것들이 어느새 남들한테 보여주기용이 되버린건 아닌가

한번 다시 생각해본다.

뭔가 재미있게 써야만 할것 같고 뭐 좀 자극적인거 써야 할것 같고 .

..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이런거나 끄적거리고 있으니.

아 왜 가슴이 답답한거야 ㅠ ㅠ

..

뭔가 때리고 싶다. 발차기 연습을 안해서 그런가.

샌드백이 없어서 그런가.

심심할때마다 연습하던 발차기가 이젠 좀 성공적으로 된다--;

이름하야 540도 발차기. 는 아닌데 이거 뭐라고 하더라..

내 기억으로는 외발턴.이나 토네이도 킥. 이나 뭐 그런거.

살이 좀 빠지니 발차기도 되고 ㅋㅋㅋ

영어 공부는 안하니 잡기만 늘어.. 하아..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