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힘들었다.

시즌 1로 호주 돌며 물건팔고 장사. 그 사이에 여행과 외국인들과 부딪히는 상황들..

시즌 2로 공장. 식당. 렌트 돌리며 생기는 사람들과의 일. 아쉬운건 있었던 일 대부분이 한국인들과의 일이고

내 블로그를 보고있는 애들과의 일이라 적질 못한거. ㅋ. 적을 일은 많았다.

이상하게 한국사람들하고는 짜증나고 열받는게 많았다. 뭐지..뭐 그렇게

제대로 적지도 못하고 공장. 식당. 렌트 얘기는 끝나버렸다. 어설프게 적었지.

이제 시즌 3을 시작하며 아마 비즈니스 얘기가 많이 나올 것 같다. 돈얘기. 물건얘기. 장사얘기 등..

아 참 호주 여행도 다시 가는거니깐 좀 더 재미있어질것 같은 생각이 든다. ㅋㅋㅋ 신나라.

시즌 2는 내 생각에 뭐 적은것도 별로 없고. 그렇게 이거다. 하는 일도 별로 없었던것 같다.

왜냐고? 공장 갔다가 식당 갔다오면 밤 열시니 뭘하나;; 자야지. 인나면 새벽 다섯시인걸. ㅋ

주로 공장이랑 식당에서 벌어진 일들을 적었어야 했으나. 있긴 있었는데

피곤해서 못적고 지나간 일들이 무척이나 많다.

이런 일도 잇엇는데..

식당에서 같이 일하는 일본애. 대만애. 그리고 나랑 얘기하다가

언어 얘기가 나와서

나 일본어 할지 안다.

기모찌.

이따이.

야메떼.

라고 햇더니 일본애는 응 그렇군. 그러는데

대만애가 물어본다.

대체 왜 한국 남자애들은 일본어 할줄 아냐고 물어보면

기모찌랑 야메떼를 다 알고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마 일본 야동때문이라고 말은 못하겠고..

음.. 발음하기 쉬워서 아닐까?

기모찌.. 야메떼.. 한번씩 발음해줬다가 옆에 일본애가 얼굴 벌개져서 쳐다보고 있길래

기모찌 데스까? 이랬다가 뭔가 어색한 상황.. 적막.. 정적..

그 일본애 얼굴이랑 소라 아오이 유마 아사미 마리아 오자와 등 얼굴이 오버랩 되는 기이한 현상도 겪었다. 기..기모찌..

뭐 이런 식으로 식당. 공장에서 일이 많았는데.. 피곤해서 못적었다.

블로그는 많이 못적고.. 대신 돈은 많이 모았다.

현으로 2만불. 일할거 출발날이 5.10이고 . 내가그때까지 식당일을 한다는 가정이다.

지금은 현 만팔천불. 공장돈 들어오고 식당 돈 들어오면 이만불! 렌트 6000불 들어가있고. 차2000불 . 세금텍스 리턴 받으면 3만불- 

 아 개같았다.....

어제로 공장 일이 끝났다. 나올때는 좋아서 으아아아ㅜ가ㅣㅜ이ㅏㅜ기ㅏㅜ이ㅜ구가가ㅏㄱ가가ㅏ각 하고 소리지르면서 나왔다.

수퍼바이저는 나보고 일 존나 잘해줘서 고맙다고 했다. 신기했는데. 실수를 많이 했었는데

나보고 존나 잘해줬었단다. ㅋㅋㅋ 멘튼가.. 싶었는데 그렇다니깐 뭐..

내가 작업 개선은 좀 도움을 줬는데. 그거때문에 그런가..

이번 공장일 하면서 느낀건데

같은일 반복하는건 사람 미치게 만드는거다.

생각없이 멍..하게 일하는건 좋았는데

그러다보면 정말 생각이 없어진다. ㅋㅋㅋ무뇌.

공장일은 이거 한번으로 족하다고 생각해야겟다.

식당일은. 다시 웨이터로 바뀐지 좀 되어서

널널..하게 일하고있다. 그냥 접시만 치우고 뭐 그런일이니. 영어 쓸일도 없고.

아마 사월 이십오일부터 요리로 바뀔듯 한데..

뭐 그렇다. 시즌 2는 .......

이제 시즌 3은 호주에서 장사를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

시즌 1같이 여행하며 .. 일하며.. 하는거니. 아마 재미있을 듯. 싶다. 

 충원되믄 동료 소개 들어가고 시즌 3 시작하겠음. ㅋㅋㅋㅋㅋㅋ



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Ing
2. 느낀 생각들.  Feeling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http://www.standbyrelocations.com/ 

자동차 렌트 하는데 1불.5불. 조건은 걍 그 차 있던데로 되돌려 주는거.

여행하는데 존나 유용한 사이트 . 이거 최고임. 들어가서 보고 오셈.

호주 자동차 렌트 렌트카 호주 렌트카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