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만난 야채가게 청년 로니.

이번에는 자기가 사장이 아니라 그냥 일하는 사람으로 일하고 있었는데

자기 물건이 아닌지 열정적인게 안보였음. ㅋ 결국 담날 짤렸다 했다--;

교복감상
호주 택시 이리 생김  봉고도 택시임
이번에는 나루토 사스케임. ㅋㅋㅋ 구리다..;;

맨날 한국어로 블로그에 쓰다보니 호주와서 영어만써야지 뭐 이런 각오는 무너진지 오래..

에휴 지금이라도 블로그 그냥 영어로 다 적어버릴까 하는데,

its hard to me who use English for second language 다.

-_-;;

오늘 있었던일 일기로 그냥 끄적거리는게 영어에 도움이 될까?


그럼 한글로 한줄 영어로 한줄은 어떨까?


귀찮아..ㅋㅋ

기록이 목적이었지만 여기저기 홍보를 해서 그런지 방문자가 하루 100이 넘었다. 우와..

물론 태그 등 꾸준히 찍어준것 같기도 하고 .. 검색어로 들어오는것 같기도 하고 뭐 그렇고..



오늘 일기 시작해볼까..

브리즈번 ab샵 정리가 대강 끝나니깐 5시. 울월스 가서 10일간 먹을거 사고

백팩커로 돌아왔다. 우린 10일 넘게 브리즈번에 프린스 백팩커인가에 머문다. 전에 왔었던 곳.

난 정말 22인실을 가고싶은데 이미 예약을 8인실로 해놓은 상태 에휴. 재미없어..



런닝이나 할까 해서 나가서 달리다가

로마 아파트까지 달렸다. 달려서 20분 거리-_-

그러고 전에 여기서 친구가 아파트 주민은 헬스 수영 무료래서 괜히 헬스장하고 수영장 문열리기만 기다리다가

누가 들어가길래 재빨리 따라들어갔다. ㅋㅋ

그러고 엘리베이터 타서 헬스장 가는 1층인가 2층 버튼을 눌렀는데 헉

키가 있어야 엘리베이터 층을 갈 수 있어...... 카드키 같은걸 센서에 가까이 하면 삑 소리 나는거 그게 있어야 했다. 젠장

결국 잠깐 또 기다리다가 누가 엘리베이터 타서 헬스장 어디냐고.. 물었더니 이거 있어야 갈 수 있다고

아.. 그거 내 친구가 안줬어. -_- 뻘쭘하게 이러고 말았다. ㅋ

그러고 헬스장 도착해서 운동 시작


오랜만에 기구를 만나서 아주 미친듯이 운동했다.

벤치프레스 12회 3셋 8회 3셋 5회 3셋

인클라인 디클라인 평벤치

간지나는 요가매트에서 하는 복근운동은 아주 내 관절에 꿀바른듯 스무스하게 움직이기에 충분했다. 하악

그러다가 이쁜애 발견-_-''

말걸고 몇마디 한결과..

from taiwan 지금은 일 안하고 쉬고잇고 10일뒤 어딘가로 여행감.

아항.

뭐 그러고 친구하기로 하고 이멜 주소 받았다.

근데 왜 받은건지..

어림 세보니 외국 친구들 이멜 전번 등등 20개가 넘는데.. 세다가 귀찮아서 안셈..

이거 다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고 대부분 잃어버렸다.

외국 친구랑은 정도 잘 안가고-_- 이걸 잘 유지해야 되는데, 진짜 재주가 없는건지. 외국애들이랑 그런 사이가 되기 힘들다.

백팩커로 복귀하고 씻고 먹고 끄적거리고 있다..

아참 올때 길잃어버려서 1시간동안 브리즈번 시티 헤맴. 내가 확실히 길치인걸 다시 깨달았음..

그러다 길물어보고 간신히 돌아왔음...허허허헣헣허ㅓㅓ헣헣


뭘 적어볼까..



아.. 외국애들하고 대화하는거.. 이거 좀 만만한것 같은데 그게 아니다. ㅋㅋ

1.2분 대화 이어가기가 힘든 분들을 위해 적어보는 거임. 고수는 x눌러주세여.

나도 처음 호주와서 대화 잇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어느날 대부분의 상황을 가정하고 적어본 결과 별거 없어서 몇번 써먹다보니 외워졌음.

첨만남

안녕?

난 한국에서 온 카를로스야 넌 어디서 왓니?

im from Korea, name is carlos . where u from?

아.. 영어로는 안쓸게요.

이 담에 중요한건 어디서 왔든지 - 나 거기 알어! 좋은데지. 하고 말하는게 중요함 ㅋㅋㅋ

호주 오는 애들 대부분 우리가 아는 나라에서 온 애들입니다.

수도 하나씩은 알고 계시거나 그 나라 말 하나씩 외워두시길..

주로

일본 -가와이~ 키레이~

홍콩 -허우 랜

타이완- 피야오량(얘네 중국어 씀..)

이탈리아 -벨리시마~

프랑스- 이건 발음어려워 포기했음-_-

독일 - 제아 훕스!

아일랜드- 쉬가할린!

등등

몇개는 영국이라 걍 영어 쓰면됩니다..

그리고 저거 다 이쁘다~ 너 이뻐~ 뭐 이런뜻임..

죄다 여자애들한테만 써먹는거라-_- ; 하핫하핫핫

남자애들이랑은 걍 일상대화 해야죠. ㅋㅋㅋ

-_- 갑자기 왜 부끄러워지죠 ㅋㅋ

공책같은거 하나 만들어서 각 나라 말 적어두는칸 두면 좋습니다 ^^

그러고 오늘은 졸려서 걍 자야겠음... 영어공부 좀 하구여. ㅎㅎㅋ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