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샤워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주황색이 물트는거임. ㅋㅋ읔ㅋ킄크크킄ㅋㅋ
무게 다 껴봤자 60키로 밖에 안되는 벤치프레스 ㅠㅠㅠㅠㅠ으흑흙


뒷마당에서 태닝. 

ㅋㅋㅋㅋ 
소고기 공장에서 파는거 68불. 앵거스. 흑소라고 함. 조낸맛 짱. 
텃밭에 심을거 고르는중. 


가라지 세일이라고 창고 세일 하는거
울집 with모범 쉐어생.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옆집 아저씨 몸. ㅋㅋㅋ
가꾸다 만 텃밭 ㅠㅠㅠㅠ시멘트여 ㅠㅠㅠ




테리와 호주 지하철 대
공장 일상. 

이 사진에 아가씨는 누구일까요? 




얼마전 구매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용 반짝이 ㅋㅋㅋ
그래피티 하는중. 



아유 이뻐라
미술관 다녀옴. 



뒤에 아주머니 주무심 ㅋㅋㅋ
그림그리는데 있길래 서로 그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렇게 생겼다고!?
드래건집에 놀러감. 테리가 뉴질랜드간데서 거의 마지막.. 보는거라.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