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저는 대전에서 자동차 정비 학교에 다니고 있구여.

기능사 필기 따고.

실기 준비하면서

산업기사 필기 실기 준비하면서

차체수리, 도장 자격증도 따야 하네요-_-..

아마 올해 12월쯤이면 다 딸듯..

빨리 배워서 캐나다 이민 가야죠. ㅠㅠ흑.

그냥 그렇게 살고있어요.

마누라와는 카카오톡. 전화로 대화를 하고 있었죠.

어디까지 이야기 했는지도 잘 모르게

벌써 이렇게 4개월이 지나가 버렸군요.

호텔에서 도둑맞고 후부터 글 안올린것 같은데요.

음.

저도 그 기쁨과 감흥이 식어서 그런지 글질에 욕망이 안생김.

ㅋㅋㅋ

바이브레이터 님 대딸 스토리 보고 시작햇엇는데.

----------------

호텔에서 도둑맞은 후.

아내는 프론트에 전화를 해 경찰을 불렀다.

한달간 니 사진만 보고 절절 맷었고.

결혼 전까지 같이 못자는 나라 법 때문에 죽어가고 있는 나.

결혼 다 하고 호텔에서 도둑맞앗다고

프론트 직원 부르고

경찰 오니 그냥 난 돌아버릴것 같았다.

다 나가라고 하고 아내와 방을 불태워버리고 싶었다.

경찰은 잃어버린 물건 목록 적고

호텔 사장 와서 먼일이냐고 뭐 이런일이.. 이러고잇고.

그러다가 나는

한국 대사관에 전화를 했다.

자국민이 도둑맞았으니 와서 뭐 해줄것 같으니.

호주에서 들은 대사관의 무능함은 나에게 실망을 안겨줫는데

(한국인 사고나서 대사관에 도움을 청해도 나몰라라햇던..)

우즈벡은 어떨지.

허나 의외로 전화를 햇더니 20분이면 호텔로 온단다.

외교관인지 영사인지는 모르겟는데

간지나게

한국인 영사?형사?한분과

운전기사.

통역 한명.총 셋.

그리고 도둑맞아서 멘붕온 내게 대사관에 전화하라 조언해주신

국제결혼회사 사장님.

이분도 한달음에 달려오셧는데

전직 경찰관 운전기사에

미녀 통역관을 데리고 왔다..

그래서 내 쪽에 총 6명..이 도둑맞앗다고 걱정해서 오심.

우즈벡 경찰새끼들은 한 4명이서 와서 어물쩡 거리다가

자기들 출동햇다고 한 100$달라고 햇단다.

어처구니 없엇다..

잃어버린건

갤럭시 폰

넷북

아이팟

이렇게 세개.

항상 가방에 두고 가지고 다니다가 이 날만 놓고 갓는데

싹 털림 ㅠㅠㅠㅠㅠ

영사님은 호텔 사장에게 다 물어달라고 햇다가

호텔 사장이 안된다고 하고

결국 그간 묵은 호텔비를 반환해주기로 햇다.

총 300$

20일 넘게 잇엇는데 이거밖에 안들은 이유는

내가 가장 싼 모텔같은 호텔에 묵었기 때문. ㅋㅋ

그러니 도둑맞지.하.

한국인 하나 도둑맞았다고

대사관 사람 세명이나 오고

결혼회사 사장님쪽도 세명이나 와서

든든하긴 했지만

빨리 보냇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는 아내와 .......

출국 전 한 3일 밤낮을..

열심히 성을 쌓고 귀국했다.

호주에서 스쿼트 1rm무게 140까지 올려놓은 나에게

만라장성은 좆밥.

완전사랑에 불타오르는 나의 몸은

하루하루가 신기록 갱신이었다.

그러고 아쉬운 안녕.

ㅠㅠㅠㅠㅠㅠㅠ한국에 오려면 2개월정도 걸린단다.

둘이서 준비하면 1년넘어도 입국힘들다는 말에

결혼회사에 돈 주고 서류 처리를 부탁했다.

믿을만한 국제결혼회사를 하나 찾았기 때문이다.

나를 물심양면 도와주신 7년 경력의 엄사장님.

안되는 것까지 안되는게 어딧냐며 다 되게 만들어주셨다.

그러고 얼마전 내게 카톡으로 괜찮은 처자 있다며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쓰러질뻔했다.

93년생. 진짜 초 쌔끈에 성격 좋고 애교 덩어리에

머리 좋고 한남자만 바라보고 뭐 줄줄줄..

허나 난 유부남인걸 .

blog.naver.com/am0751

사진만 보셈.

아무튼 이상형과 결혼해도 이쁜여자는 이쁘긴 하다.

그나마 난 이상형과 결혼했으니 된거!

다 필요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필요없어

하지만 얘는 진짜 쩌네여.

그리고



귀국하고 얼마 뒤 바로 임신 통보.

4개월째 쯤 엊그제 검사했더니 아들 통보.

뒷 이야기는 다 짜르고 이렇게 우즈벡 결혼 스토리 마무리.

멘붕올만한 사건이 많았지만

동화같은 이야기는 동화같이 끝나야 하죠.

결혼해서 평생 행복하게 살거니까요 ^-^

----------------------

다음주 수요일..

드디어 아내 입국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신 라이어 분들에게 고개숙여

감사말씀 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게요^-^

이 이야기는 20편에.. 한국 온 아내 사진과 함께

완결입니다. 땡쓰얼랏.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