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 고깃집. ㅠ 개비싸. 개불친절.

-_-

져머니 모델

별명 짐캐리 아일랜드 ㅋㅋ옆에는 김탁구웃으면 기무라타쿠야.

22아침에 백팩 청소 잡 트레이닝 1시간 반 했다. 청소하고 세탁기 돌리고 드라이 돌리고 청소기 돌리고 시트 갈고 뭐 이런 일.

그러고 학원 다녀오고.. 못쓴 일기쓰고.

쉬는데

비가 존나 오네 ㅋ

우박이 조온나 떨어지네 ㅎㅎ

작은것도 아니고 초딩때 구슬치기 했던 크기만한 것들이 휘파파ㅏ박 하고 떨어진다. 와.. 저거맞으면 대가리 구멍뚫리겠다 ㅋㅋ

하며 우린 식당서 밥을 먹고있었다.

근데 백팩에 돌아오니 ...........



시밝 백팩에 물이 샌다.

백팩 청소하는 사람으로서 물 새는거 냄비랑 대야 갖다 물 안넘치게 하고 걸레질하고

기타등등....

아 뭐 지금 쓰니까 존나 별일 아닌거같은데 좀 짜증났었다-_-

한 30분 했나 무.보.수.로

저게 짜증나나보다..


그러고 일하고 공부하고 애들하고 놀고있는데

펠릭스가 맥주먹자그랫나.. 내가 너 맥주 좋아해 햇더니 응.

나도 좋아해 ㅎㅎ 하고 낼 먹자. 했더니

아니 오늘. 이라고 필립스가 말하고

우린 결국 돈모아 사먹기로 하고 나왔다.

하이마트라고 한국 슈퍼가 있는데 맥주를 안판다네 헐 이게 왠일..

그래서 다른데 가고

다른데 갔다가

다른데 가니깐

거의 1시간을 헤맸다. 조이. 나. 필립스. 펠릭스 . j라는 동생과

5명이서 10시부터 11시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찾아서 필립스는 미친놈같이 소리지르며 여기가 천국이다 그러더라 ㅋㅋㅋ

1카톤이라고 맥주를 박스로 샀는데 30병. 총 30$.

목마르다고 공원서 한병씩만 먹고가자고 한게

저걸 다먹게 되었다.

-_-..

그러고 돌아와서 라면이랑 이거저거 해먹고 ㅋㅋㅋ

그러고 소주 먹자던데

침대에 누워 다 자버리고 결국 소주는 못먹었다 ㅎㅎ

여기 와서도 맨날 술이구만 어휴






얘네랑 술먹으니까 좀 들리더라--__-- 취하면 영어가 잘된다더니 왜 난 리스닝이 업되는거야


어제 이시키들이랑 한 얘기중에 젤 웃겼던건

각 나라 닭소리였다

한국은 꼬끼오 운다니까

독일은 끼꿀룰루 끼굴룰루 그러고

아일랜드는

낄릴리 낄릴리

이런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시밝 그게 어떻게 그렇게 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