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럭비 팀 모음. 브리즈번 브롱코스 색깔이 좋아 팬하려고 함.

드래건 times




드래건하고 타운스빌 오면서 얘기하다가 그라마인 유즈 보고 many times much times 봤는데 그동안 내가 틀린 문법을 쓰고있었던걸 발견했다.

항상 난 we have so many time 이라고 했는데 그게 we have so much time 이라고 해야 하는거였던거다.. 정말 충격 받았다.

자주 쓰던 말이었기 때문에 ..

근데 아무도 고쳐주질 않았다. 드래건 테리 둘다. 이봐는 이미 제외-_- 영어 못하는걸 알았다 ..

그래서 물었다. 왜 내가 맨날 틀린 문법 말하는걸 고쳐주지 않았냐..

그거 고쳐주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서 안고쳐줬다. 그러는거다..

..그럼 어떻게 알아들었냐

감으로..

아 젠장..

외국인은 내가 틀린말 하는걸 고쳐주지 않는구나. 그냥 감으로 이런 말 하겠거니 하고 듣는거였구나.

그동안 틀린 문법 쓴거 공부하면서 하나하나 깨달아갈 때마다 이 말 했었는데 안 고쳐준 외국인들이 생각났다-_-..

하긴 그들은 선생이 아니니 나한테 시간 투자해서 고쳐줄 필요가 없는거였다..

이걸로 외국 나와서 영어 쓰면 틀린거 알아서 잡아줄거란 허황된 생각은 버리게 되었다.






그리스

저녁 먹으러 그리스 식당 들렸음.


케밥 팔던데 뭐가 그리스식인지 모르겠었음..


커피

외국나와 첨으로 카페 앉아 커피 마심. ㅋㅋ


된장짓도 외국나와 하니 할만 하더이다..




프로틴

무사시 P40을 발견하고 바로 구입했다.35불에 750G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거라고 들어서..

이승엽인가 누가 먹고 몸이 커졌단다.

호주 청정 지역에서 만든거라 믿을만하다는데

지금 하는 잡 끝나기 전에 여기에 어플라이 해봐야겠다. ㅋㅋ 프로틴 공장에 사람 구하나..

다른 게이너 먹었을때는 몸 커지는걸 못느꼈었는데 전에 3주 놀때 이거 먹고 하루하루 몸이 비대해지는걸 느꼈었다.



홍콩의 밤거리..

홍콩사람 셋하고 일하고 있어서..

한국에서 홍콩 가자는 말이 은어로 쓰이고 있다고 얘기해줬더니 아주 의아해했다.

전에 한국에서 아주 야한 광고를 봤었는데..

이런 내용이었다.

정일우가 등 대고 바닥에 누워서

두발 뻗고

정일우 발바닥에 여자애가 배 대고 비행기 타는것같이 하고 있는거였는데

정일우가 어디 가고싶어

했더니 여자애가 홍콩~ 그런거였다.

이 광고 끝나고 둘이 같이 홍콩 갔겠지..

아 야해.. >_<ㅋㅋㅋ

그러고 홍콩 아가씨 라는 노래도 있다고

그 첫 소절이 별들이 소곤대는 홍콩의 밤거리.. 라고 영어로 해줬는데 셋 다 너 지금 뭔소리 하는거냐고..못알아듣는다고 하길래..좌절했다.

이 간단한것도 번역 못하다니.

이렇게 했었다.

Night road of Hongkong where stars talking each other-_-..

ㅠㅠ 지금 생각해도 틀린건가 모르겠다 ㅠㅠ

맞는거 같은데 ㅠㅠㅠㅠㅠ




도착한날은 이렇게 끝났다.

무슨 일이 있을까.. 여기서는..

이 동네 퍼스 냄새가 난다.

Townsville..

처음에 퍼스 갈지 듣도못한 이 동네 올지 고민했었을때가 있었는데 벌써 3개월넘게 지났다니.

사람들이 요새 퍼스로 많이 몰리는것 같다. 한국인들이.

전부 나랑 같은 이유겠지.

한국인이 없는곳을 찾아서.

막상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

거기가 거기더라..

한국인 많다고 영어 안쓰고 사는것도 아니고

한국인 없다고 영어 느는것도 아니고..

결국 다 지 하기 나름이었어..

난 무식하게도.. 한국인 없으면 내 영어가 일취월장 하늘을 찌를줄 알았는데ㅠㅠ..

븅신같은 생각이었다. ㅋㅋ

그래도 도시보다는 시골이 나은것 같다.

영어 하고싶으면 좀 많이 시골로 가는게 낫다고 생각한다.

인적 드문곳에 한적한곳에 가서 .. ㅋㅋ

시골 아저씨들의 말하는듯 말먹는듯 웅얼웅얼 거리는 말에 당황하면서 시간많은 그들한테 영어 배우는게 낫다고 본다 ㅋㅋ



Townsville에는 헬스장이 많다. 별로 안큰동네 같은데 24시간 헬스장도 있고.. 내가 본것만 4군데..

물건팔면서 근육맨들이 너무 많아 놀랬다.

등빨이 내 두배.. 덕분에 짱박어놨던 보충제 게이너를 다시 먹기 시작했다.. 역시 남자는 등빨이야..

이쁜애들도 짱 많다. 이상하다-_-.. 근데 나만 느낀게 아니라 이봐드래건테리 다 느꼈다. 핫한애들이 넘 많다고.

워.. 쟈는 큐트 쟈는 프리티 쟈는 고져쓰!! 이 동네 뭔가 있어.. 왜케 다 이쁜거지?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