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이면 드래건 온다.

것보다 밧데리도 없고 언능쓰고 자야하는 오늘 일기 시작해봅시다.

아침에 인나 어제 예상했던대로 카오틱 한 b샵을 정리하느라 고생

옆가게 아줌마가 자기네 버블건 판다고 우리는 팔면 안된다고 해서

네 알겠어요 하고 조용히 버블건 접음.

자기네랑 겹치는 상품 있으면 우리가 밀려나야 했음. 드래건하고 우리 다 분노 했었음

돈 똑같이 내는데 호주인간들은 팔게하고 우리는 차순위였던것.

아침이 가고 점심 저녁 가고 중간에 폰 분실

알고보니a샵 왔다가 뭐 가지고 가면서 a샵에 떨군것

괜히 오지애들 의심한 하루였음.

물건팔면서 느낀건데

내가 데몬스트레이션.. 데모플레이를 간지나게 잘하면 물건이 팔림

장난감 총 팔때도

흐봐봐퐈파파팍!!! 하고 총 방아쇠를 당기면서 어깨 팔꿈치 손목에 이르는 팝핀을 해주면

보고있던 애들이나 아버지나 전부 흐와와왕아아아아아ㅏ 릴리 스트롱 건!!

이러는데 내가 그냥 이 총은 소리가 이렇고 빛이 이렇게 나고 식으로

설명하면 다 시큰둥

헬리콥터 팔때도

트푸푸푸푸푸파팍!! 턴 렙흐트! 턴 라잇흐! 엔 덴 이머전시 랜딩! 해주면

보고있던 애들이나 아버지나 전부 흐왕왕ㅇ왕아아아ㅏ아 릴리 인터레스팅 !!

이러는데 내가 그냥 이건 헬리콥터고 일케 날라다니고 일케 조작하고

설명하면 다 시큰둥

결국 나의 간지나는 무빙만이

물건을 팔게 해주는걸 깨달은 하루였음.

얼마 팔았나 계산해봤더니 1100불 팔았음..

나름 좋은 성적인건지 모르겠고 낼 드래곤 와봐야 앎..


일 다 끝나고 테리랑 이봐랑 정리하는데

일 두번씩 하는거에 짜증냈음-_- 아니 가만히 뒀다가 내일 트레일러에 실으면 되는걸

이리 옮기고 저리 옮기고 하는거에

너무 뻥져서.. 아니 대체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9시 40분이야ㅠㅠㅠ 낼 한번에 옮기면 되는걸 왜 ㅠㅠㅠ

했더니 습기때매 젖는단다.. 텐트로 덮어두면 되잖아.....

이슬 떨어지는게 위에서 떨어지지.. 옆에서 이슬이 기어 들어가진 않아....

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옮기긴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안해도 될일을 하고 있는거다..

어휴

a 샵 b샵이 잇고

b샵은 내가 맡고 있엇고,

전에는b샵 그냥 쌓아두고 천막치고 거기서 텐트치고 한명 자고

다음날 트레일러 끌고가서 싣고 끝이었는데

오늘은 b샵 있던걸 a샵으로 다 옮겼음.. 이때부터 짜증이 나기 시작함..

거리는 .. 한 200미터 되는데 대체 이걸 왜 옮기지 ..하면서 옮기니 한발 걸을때마다 손가락 하나씩 놓고싶었음

실제로 저러다가 한 3번 바닥에 내려놓고 한숨 푹푹 쉬고 옮기고 그랬음..

테리형 리더해보라고 맡긴 드래거니 원망스러웠음..

그리고 드래건이 똘똘 하단것도 알았음..



오늘 낮에 가게 자주 오던 꼬맹이들 있어서

얘기 좀 하다가

어디서 왔냐길래

Korea

한국 아냐니깐 모른단다

3놈중 한놈이 한국 안다그래서

한국에 대해 뭘아니?

했더니 Bad korea라고 해서 south? north?

어디 얘기하는거냐 물었더니 그건 모르겠고 한국이 나쁜건 알겠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퀴가

핵펀치 한대 쳐 맞아봐야 사우스하고 노스 좀 구별할끄야

한국 모른다길래 왠지 좀 기분 상해서

11살 12살 8살 꼬맹이들)

너네 삼성 아니 했더니 안단다 .

그거 한국꺼야

오썸!

너네 엘지 아니 했더니 안단다.

그거 한국꺼야

릴리!

너네 현대 기아 아니 했더니 안단다.

그거 한국꺼야

유 슈어!!

한놈(8살)이 자기 한국꺼 하나 안다고

뭔데? 그랬더니



마이클 잭슨. 이러고있다...

그형이 마씨긴 한데 한국 마씨가 아니야..

오른쪽 아래 마이클잭슨 한국꺼!!란놈


크면 훈남될듯. ㅋㅋ




또 어떤 아줌마가 물건 사면서 어디서 왔냐고 해서

South Korea 라고 했더니

자기 거기 갔다왔다고!

오!

정말 좋은 곳이었다고!

오오!!

나 아직도 거기 말 기억 하는거 있다고

뭔데뭔데!!







곤니찌와

이 아줌씨가 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설명하기도 귀찮아서 나니 시떼루노 -_- 해버렸다.





한국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아 슬프기도 하고

때로 누가 알면 너무 기쁘기도 하고..

너무 알려진게 없는 한국.

한국 안에 있을때는

나 정말 잘나가는 나라에 있는지 알고 한국 다 아는지 알았는데 ㅠㅠ

외국나왔더니 On maps somewhere 였다..

어떻게 하면 유명해질까 한국인이란것만 알아도

워..코리안 ♥_♥

하게 할까 .. 역시 강대국이 되는 수밖에 없는거다..

열심히 달러 벌어서 국가에 이바지 할 생각하는 건실한 청년 인생 & 조이.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