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최악의 날을 보낸듯 하다. 머리도 아프고. 몸도 어제 스쿼트에 등운동 해서 저릿저릿. 

아 미친놈같이 일하기 전날 운동ㅇ하다니.

케언즈 라군 뒤에 잇는 genesis라는 헬스장 1주 무료 라서

가서 신나서 운동을 햇더니 다리 가슴 등 전부 다 알이 베김. 

아오..

 거기다가 첫날인데 매출이 아주 기가 찰만하고..

자리도 말도 안되는 뻐킹 쉿자리..


아 갓뎀.. 자리 바꾸려 시도를 해봤지만 허탕.

그래서 결국 화나고 짜증나고 머리 아프고

이 케언즈 쇼 끝나고 나면 물건아마 300만원치 남을것 같아서 또 짜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시 싣고 퍼스로 돌아가는 길에 주말마켓 이런데서 팔겠지만

그냥 그게 짜증나는거라. 이번케언즈에서 다 털고 가고싶었는데

그게 안되니깐..아하아하아항하아하ㅏ핳ㅣ

뭐 그렇게 케언즈쇼 첫날이 끝났음. 

아오.. 걍이제 이틀 남았는데 어찌 될 지 모르겠음. 하아.. 머리아프고 막 그렇다. 

이번케언즈 쇼를 마지막 큰 쇼로 하고 장사 후기 남길 듯. 

그러고 내년 까지.. 내년 3월한국가기 전까지 뭐할까 고민해봐야겠다..

ㅇㅇㅇㅇㅇ 의욕 상실이라 기운없고. 

걍 대만간여친 생각 자꾸 나고 그럼..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