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여태 일한거 다 해서 800불 받았다. 



일 몇일 안했던가 몇일 했나 생각은 안했는데


존나 짜구나 


이래서 언능 영어 해서 오지 밑에서 일해야 하는거다


한인 사장이나 중국인 사장이나 짠건 마찬가지였고만..

돈 없이 시작해서 테리형한테 꾸고 여기저기 꾼거 갚으니


백구십불 남았다. ㅋㅋㅋㅋㅋ


나 호주 온지 104일 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가 찬다. 


여행다닌걸로 떼워야 하나?-_- 존나 기가 차서 오늘 하루종일 헛웃음 지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같은 계약잡.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