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모텔에서 일햇던 피터 할아버지 ㅋㅋㅋ 난 가드너 할아버님은 메인테넨스

도서관가서 주짓수 동영상 보고 폰에 저장하고 공부한다--;

캐러반 파크.

단란 사장 친구시키 ㅋㅋ 썅눔시키 ㅋㅋ

차 안에 침대 만듦.

호텔 요리 할대 복장. 티셔츠는 퍼스서 일식당 일할대꺼.ㅋ

모텔 가드너 복장 ㅋㅋ

하우스키핑하던 이모님. ㅋㅋ

이제 노가다 시작. 사진 시작. ㅋㅋ

주짓수 도장. 검은띠 사범 마사히로. 세계챔피언.--;

노가다 간지남 동균이

표정이 살아있네염.

사막한가운데 비가 3일간 왓엇음

칠레 애들. 왼쪽 게이남자앤데 이쁘게 생겼음.

표지판 낙서 하고는..

타일러 아저씨. 일못해서 짤리고 갔는데 깨달은게 많았다. .

노가다가 빡세지. 공부해라 ㅋ

친구 2. 밴드 기타리스트. ㅋ 김민자.

민자+빵꾸.

무공을 선보이시는 목수님.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