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퍼스널트레이닝 우재쌤 태국 무에타이 여행 예약 완료! 


라고 생각했으나 




뭐여 이게 간다고 신나게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찍고 간다간다 했는데 


( 마누라랑 둘이 왕복으로 40만원이었다. -_-.._)


결제까지 한줄 알았는데 통장에서 돈 안나가고 아직 예약도 안되있는것이..무슨일인가 . 


어제까지 쁘아까오 포 프라묵이 다니는 체육관을 검색하고 가볼생각에 들떠있었는데..


가서 개인트레이닝 받을 수 있을까. 쌈코나 남삭노이에게....


다시 예약 하려고 하는데 에러가 잔뜩뜬다. 


방콕 쿠데타 때문에 가지 말라는 신의 계시인것인가. 


하지만 신은 나를 사랑하기에 


시련을 주시는것일터. 


알라뷰 갓. 


-


정든 스파랜드를 떠나는것이 참 아쉬우면서 달콤하다. 


좋은 사람들과 오는사람 알려주고 등록받고 청소하고 그렇게 무난하게 사는 인생일 것이냐


아니면 버라이어티 하게 다시 정글로 뛰어드는 삶일 것이냐에 대해 





솔직히 고민했다. 


아침과 저녁에는 내 가게 대전 크로스핏 더 쎄짐을 운영하면서도


내 본업이 대전 스파랜드 트레이너라는것이 한편으론 걸리는거였다. 


하루 9시간 일하면서 월급 따박따박 받는게 


내게는 너무나 동물원에서 먹이 받아먹는 느낌이었다. 


비단 헬스장에서의 일이 아니라


어디를 가도 내가 느끼는건 


하는만큼 주는 월급이 아닌이상 제 때 나오는 먹이라는거다. 


그리고 월급을 받으면 내가 드는 생각은 


마치 동물원에서 먹이 받아먹는데.. 나는 왠지 더 받아먹고 싶은 재주 넘는 곰돌이같은 느낌?


내가 한만큼 줘. 나는 재주 한바퀴 넘을 수 있어. 


그래서 받는 먹이가 많아지고, 재주 두바퀴 세바퀴. 나중에는 


내가 재주 넘던걸 새로 들어온 곰을 조련시켜서 그넘이 넘게하고 내가 먹이를 차지하고? 


그러면서 몸 아픈 곰들은 먹이도 그냥 나눠주고, 


이런게 장사고 사업이 아닐까. 



나는 그래서 나간다. 



이제 직장인이라는 번데기에서 


나는 사업가의 날개를 가졌다. 


지금은 누에고치 단계이며 , 그 고치는 한남대 크로스핏 쎄짐이 되겠지. 한남대 헬스장 이런게 아니라 크로스핏,


대전에서 헬스장은 너무 많고..


날고 날아 충남대 크로스핏  the쎄짐 , 대전대 크로스핏  the쎄짐, 목원대  the쎄짐 한밭대  the쎄짐 크로스핏을 차리고 


난  주식회사 더 쎄짐의 회장이 될 것이다. 


그리고 사회환원. 


또는 어려운 학생들 무료 운동. 


다이어트 필요한 돈없는 학생들 무료 운동. 


생활보호 대상자 무료 트레이닝 등등 



그리고 세계를 여행하며 물건을 사고 팔고 


한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머무르며 


여행이 일상인 삶을 살겠다. 



이런거 여기 왜 적냐고?



적어야 실현된다. 


그러니까 니 꿈이 있다면 블로그를 하던가 


트위터를 하던가 


페북을 해서 


적어. 


창피하면 일기장에라도 적어. 


하고싶은건 하고 살아야지. 


하고 싶은게 없다고?


하고싶은걸 만들거다 라고 적어. 




- sns 별 내용 요약. 재미있어서 퍼왔다. 


나 트위터 안한다.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