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 후기2015. 1. 14. 14:08





저는 고갱님을 위한 최적의 트레이너. 


^-^ 아 이거 오랜만에 하려니까 좀 돋네여 아흫..



대전에서 퍼스널트레이닝하면서 



일주일에 하나씩 올려보려던 후기가..


밀리고있다..


후기가 너무 많아서 적기가 어려워.....



이번 회원인 노현정양은 (물론 가명입니다-_-) 


이번에 대학 가게된.. 미국에서 몇년 살다 온 분. 


한국이 좋아서 미국에 있다가 고등학교 졸업 후 왔다고 한다. 


검색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곳으로 왔다고 하심. 


3개월 피티 하고, 1달 고향 갔다가 


다시 와서 또 한다고 한다. 


날씬해지려면 좀 더빼야 하긴 하니깐. ^^..






초반 첫달 봉으로 자세 잡기. 


체력이 굉장히 떨어져있어서..


왜이래?


했더니 


고등학생 내내 햄버거와 콜라 감자칩 피자만 먹었다고 함..


한국 왔을때 처음에는 110kg 정도였다고 한다. 







숨찬 운동 시키긔. 



- 초반 어려웠던건 너무 빨리 빼고싶어해서 의욕이 넘쳐났던거다. 


체력은 안되는데 쌤 저 미친듯이 운동 할 수 있어요 *_* 


대개 이렇게 말하는 애들 치고 체력이 좋아서 제대로 할 수 있는애들은 별로 없다..


그럼 나에겐 두가지 선택이..


1. 넌 지금 체력이 안되! 라고 하면서 처음부터 살살 시키기. 


2. 좋아 달려보자! 하며 힘들게 시키는척 하면서 살살 시키기 ㅎㅎ..


사람 잘 봐가면서.. 자존감이 높으면


힘든거라고 구라 쳐가면서 쉬운거 시켜야 한다-_-..


' 어 이거 진짜 어려운건데 잘하네? 오오오올~ 옛다 당근~


' 와 샘 진짜여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좀 해여 ㅎㅎㅎ


라고 하지만 최저 난이도.....


암튼 쉬운걸 어려운거라고 하면서 끌고 가야.. 좀 길게 가는것 같다. 






10kg 로 무겁다고 징징 거리던애가


나중에는 40kg 도 들고 ..


그렇게 되야 지방은 건강하게 요요없이 빠진단다. 


스콰트는 65kg 까지 들었네여. 


항상 풀스콰트를 지향합니다 ^^


그리고 나온 결과물. 


마치 양악수술 한것 같이 턱이 줄었네. 


두달정도만 더 하면 좋았을걸


고향 가서 부모님 옆에 좀 있고 싶다고 갔다가 1달 뒤에 돌아온단다. 






3달동안 잘 해줘서 감사. 


고향 가서 이제 빌더분에게 피티를 받고 온다고 하네여 ㄷㄷ..


성격 좋고 


식단 잘 지키고 


운동 꾸준히 잘 나온 노현정양


대학교 합격도 축하하고,


다이어트 쭉 하고 있는것도 축하해~


3달동안 고생했어~


^-^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