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인생.

 

하나부터 끝까지 도전의 연속이었던 워킹홀리데이로 내 블로그질이 끝났다고 생각했으나.

 

다시 시작된 우즈벡가서 이상형과 결혼까지 하고 오고!

 

이제 한 가정의 가장이 되었으니 적기 시작하는 내 인생의 자서전. 겸 되짚어보는 글들.

 

 

2013. 01.05

 

인생엔조이 쥬니어 탄생.

 

이때는 아주.. 아내가 아퍼 죽으려고 할 때. ㅠㅠ 진통 시작부터 같이 있었는데

 

아내가 그렇게 고음을 쏠 수 있는지 몰랐었다. 입에서 뿜어져 나오는 그 고통의 파동.

 

8시간 동안 진통을 하고 나온 아이는 숨을 안쉬었다.

 

그래서 의사가 당황을 하고 119를 부름. 잠시후 119 도착하고 그 때쯤 애기는 숨을 쉬었다. 휴.

 

엄마아빠를 심하게 당황시킨 아기는 지금 한달째. 잘 커가고 있음. 나왔을 때 3.7 kg였는데

 

지금 얼마나 컷는지 무겁다 --_--..

 

 

 

 

이게 애기 낳고 바로 찍은 사진. 태어난지 몇분 안되서 애가

 

눈썹도 없고 ㅋㅋㅋㅋ 니 굴욕사진이다 아가야.

 

애기 이름은 직한이로 정함.

 

우직한.

 

우직한 내 아들 우직한이.

 

ㅎㅎ..

 

 

5명 낳고 싶은데 아직 멀었다. ㅋㅋㅋㅋ

 

이제 직이 나왔다.

 

우직한

우아한

우람한

우월한

우량한

 

이렇게 오총사.. 읔킄킄크크킄ㅋㅋ크크크크ㅋㅋㅋㅋ

 

암튼 우리 첫째는 아주 잘 지내고 있음.

 

 

 

그리고 아내와 나의 미래 구상중에 약간은 변동이 있다.

 

이건 확실하게 시작을 하면 적어야겠다.

 

암튼 나는 배우 준비..

 

아내는 모델 준비..

 

할 '예정'이다.

 

그렇게 되면 이 블로그질도 끝이겠지. 성공했을 때 말이다.

 

배우 우재화.

 

모델 아쌀.

 

내 30살 첫 목표인가.

 

달려보자.

 

캐나다는 잠시 접는다.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