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갈공명인지 알았더니 ㅋㅋㅋ





누군가 내게 연락을 했다. 동업하자는 식으로. 

첨해보는 장사고 해서 동업은 전혀 할맘이 없었는데

이사람과 네톤으로 얘기를 해보고 뭔가 확 끌렸다. 

진짜 말빨 뭐 이런게 구렁이 담넘을 때 몸에 참기름 바른것마냥?

날 확 홀리게 만든 다음에 어라? 하고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우린 동업자에 이익은 50:50 으로 나누고 내 모든 

축제 관련 정보는 그 쪽으로 다 가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만나게 된 인연이고 

이분은 85년. 한밭대. 고등학교 매점 운영. (고등학교 매점서 일한다고 한것 같아서 알바?직원? 이랬더니 경영자. )

나한테 접근방법이라던가 뭐 이런게 아주 탁월했다. 

쪽지와 메일로 내 블로그를 다 훑고 이미 내가 장사를 하려면 생길 문제점을 다 파악하고 

해결책까지 제시를 하고 -_- 헐

나와 네톤으로 연결이 되었을 땐 정말 위에 쓴대로 혹? 하고 홀리고 끝났다. 헣허헣허

일 분업이랄까 일 처리 속도던가 결정력이나 실행력이 ..... 대단 했다. 




제갈공명인지 알았다는건 ㅋㅋㅋ

똘똘하고 직원으로 들어올지 알았더니 ㅋㅋㅋ 

동업자가 되어버려서 좀 어이 없는 상황 ㅋㅋㅋ

그럼 내가 유비가 안되잖아 ㅋㅋㅋ





암튼 뭔가 좀 신기한 상황이다. 

혼자 지쳐서 빌빌대고 있는데 날 밀어줄 사람이 생겼다. 

지치고 포기해버릴바엔 이렇게 하자가자아자! 하는 사람이랑 가는게 낫지. 

다시 나도 활활 불타오르려고 하는중-_- 하는 중-_-

3월까지 쉬기로 했으니 쉬어야지 하는게 자꾸 생각나서 ㅋㅋㅋ 해야 할 게 있는데도 좀 쉬고있다.. 

머리아퍼.....




공장일이나 식당일이나 그냥 그렇게 돌아가고 있다. 

자잘자잘 짜증나고 그런일을 적고 싶은데

누가 뭐했네 난 뭘 느꼈네 이런걸 적고싶은데 그런 사람들이 

다 이 블로그를 보고있다. 

-_- 이게 뭐임

강하게 느낀것들이 많은데 그들이 볼까봐 적지를 못한다. 

보면 무슨일이 생기냐고?

당연히 나와 서먹해지지 않나. 

여기에 그 사람 얘기를 쓴다는건 뒷다마라는건데. 

결국 그냥 혼자 메모장에다나 적어야 한다는 얘기. 

그러고 몇년뒤에나 복사해서 올리겠지. 

누가 이런짓을 했는데 뭐같았다. 난 뭘 느꼈고 그들은 이랬다. 

여기에 내 주변인 얘기 적는게 뒷다마인가? 아니면 솔직하게 내가 느낀걸 적는건가?

몇몇이 잠깐 내 블로그에 올라왔었으나 그들은 전부 삭제를 요구했다. 

아니면 내게 반감을 가지기 시작했다. 

이게 과연 잘하는 짓인가 해서 생각해봐야 할 게 많다. 



내 블로그지만 날 아는 사람들이 보고 그들을 아는사람들이 같이 보고있다. 

점점 나도 가식적인 블로거가 되가나? 내가 한 좆밥찌끄래기 짓은 덮어두고 잘한짓만 쓰나?

포장을 하는지 반성을 할지는 .......






 현금으로 천 모았다. 

신난다. 

부동산 합쳐 2천만원 가까이다. 

4월이면 3천. 거진 가까이. 

한국에서 빌빌대며 모은 천만원. 몇년간 몇십만원씩 꼬박 넣었던가

여기선 몇개월 했더니 천이 넘으니 허탈하기도 하고 .....기가 찬다. 

뭐 그렇다고..

이제 내가 하고싶은 일에 한발 한발. 

좋다 이느낌.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