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이가 아파 미치겠다 아주 짜응나나ㅠㅏㅠㅏㅏㅠㅏㅠㅏㅏ

어제 다른 치과 하나 더 가서 예약 토요일날로 잡았다. 

그럼 오늘 금요일 치과 1 가고 토욜에 치과 2를 갈 수 있다. 

1 치과에서는 예약이 크리스마스까지 꽉 차있다니깐

그럼 치료는 언제 하자는거야-- 해서 치과 한개 더 예약했다. 좀 잘한 선택인듯. 



오늘은 일을 안갔다.  무단으로-_-

아침에 인나.. 5시 20분. 일을 가야 하는데

어제랑 그저께 진통제 한 20알을 먹었더니 핑도는게.

새벽에도 인나 한알 또 먹고 그랬으니 

무리가 갔는지 서지도 않고... 

아 이게 문제가 아니지. 

이아프고 턱아프고 머리까지 아파져서--.. 일하는 중에 이 짜증나는 고통을 감내할 수가 없었다. ㅠㅠ어흑

약을 한알 먹으면 아픔이 가시지 않는다. 

이제 두알 정도 씹어 먹게 되었음. 아 지금도 아퍼 이 썅 

무형한테 예약하러 갔었다.  2.3일 걸린다고 했더니 

이새끼들은 사람 죽어서 와도 예약 하고 오라고 할 새끼들이라고. 

이 아퍼서 턱 붙잡고 끙끙거리면서 

한국이 정말 그리웠다. ㅠㅠㅠㅠㅠ치과가서 바로 치료되는 한국. 기다려봤자 1시간? 저 시간도 길다고 느낀 

한국이었는데 여긴 뭐 내년 1월까지 예약이 꽉 차있다는 말도 나오고 

예약하면 1주일 기다려야한다하고 

지금 두군데 예약해본 결과 기본 3일기다려서 가는거다-_ -.....

3일간 사태는 악화되고 

어금니 한개 뿌리 아프던게 옆에 뿌리까지 전이됬는지 옆꺼도 아프다 미ㅜ해붇개ㅑㅜㅁ내ㅜㅇ라뭉리ㅏㅟ라ㅜ




약만 먹으며 지내는 날들. 으으.ㄱ.....

솔직히 이제 옛날 여친들 생리통에 짜증내는거 다 이해가 간다. 

ㅋㅋㅋ

두통 치통 생리통 이렇게 싸잡아서 같은 약 먹는거 보니깐

두통=치통=생리통 이거같은 느낌?

옛날에 생리통이라 건드리기만 해도 소리 빽빽 지르던 지지배가 생각나네. 

생리할 때 짜증내는거 받아주는게 당연한걸로 생각되었었었었지..

지금 치통으로 아파보니까 당연한거였다-_- 아프니까 짜증이 확확 확 올라온다 . 

전여친 생리통으로 고생할 때 배 시리다고 핫팩 사다주고 손발 주물러주고 

해도 떠날 애들은 떠나고 OTL






렌트하고나서 영어공부도 덜하고 기타연습도 덜하고 간간히 노래 만들던것도 안만들고..

해서 오늘 노래나 만들까 해서 지금 꾸물거리고있음. ㅋㅋㅋ 

결국 30분? 한 1시간이나 좀 이상.. 고심해서 만든 노래 하나 올라감. ㅋㅋㅋ

제목은 삭뽑아줘. 

삭뽑아줘..싼티나고 간지난다. 

작사작곡 인생 엔조이 ㅋㅋㅋ





------------------------------------------------------

---삭 뽑아줘---


G     D     C
나의 아픔을 가져가줘

나의 아픔을 삭뽑아줘 

EM           D 
이빨이 아파 치과를 가려했지

전화를 했더니 두달뒤에 보자데

C             F              

난 지금 아퍼 미쳐버릴것 같은데 
C             F              c

진통제 빨도 이젠 받지를 않는데 

G     D     C
나의 아픔을 가져가줘

나의 아픔을 삭뽑아줘

em  g d c 

EM         G
직접 가 예약을 하려했지


EM          G
다음주 오늘 이곳으로 오라데 


c                 f

난 지금 니 이빨도 뽑아버리고 싶어
c                    f              c

니이빨인지 내이빨인지 구별도 안간다고!! 

G     D     C
나의 아픔을 삭뽑아줘

나의 아픔을 없애줘 


--------------------------------------








이런 노래가 나왔슴. 

ㅋㅋㅋ

치과 갔다왔더니 

한국 치과와 별 다를게 없었던듯. 

안에는 기계 있고

누울 때 눈 안부시게 선그라스 끼라고 준거 ?-_-..

그리고 영어로 전문용어 말해서 하나도 못알아먹음

이 painful을 없애는데 총 2000불이 든다 함

신경 치료 하고 씌우고 뭐 하는거....

걍 뽑으면 160 불이라 함. 

이거 어금니 옆에 있는 이라.. 뽑으면 불편할것 같아서 어찌하나 고민중....


뎀잇. 

엑스레이 하나 찍고 50불 

상담비 40불 해서 90불 내고왓다. 

젠장. ㅠㅠ

이빨 ㅠㅠㅠㅠ 




Posted by 인생&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