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카테고리는 

1. 워킹와서 겪은 일들.
2. 느낀 생각들.
3. 준비중이시거나 계신분들께 유용한 팁들.

주로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로 구분을 지어 놓기가 애매해서.. 그냥 어떤 사건이 있고,그 사건을 겪으며 느낀 생각 후에 이렇게 저렇게 하면 낫겠다.. 이런식의 전개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그니까 혹시 중간부터 보시게 되셨다면, 처음으로 가셔서 보시는게..

아니면 워킹을 준비중이시다. 제가 준비한 준비물부터 차례로 보시고 . 무얼무얼 준비했나.

현재 호주로 워킹을 와 있는 상태다.  내가 어떻게 이곳에 적응하고 있나..

그냥 어쩌다 검색하다가 들어왔다. 걍 뭐 재미난 읽을 거리 없나 ..이건 사실 나에겐 슬픈 일이었는데.. 

밑줄친걸 찍으시면  제가 괜찮은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ㅋ

 여기 클릭하시면 제가 맨처음 호주 가려고 준비할때부터 있었던 일들로 가셔서

저와 처음부터 함께하실 수 있으심. 므흣




약간은 불편한 내용일수도 있는 호주의 한국여자, 필리핀의 한국남자.

 


음. 일단 이 내용은 철저히 제 생각이거나, 누구에게서 들었거나 어디서 봤거나 이런 내용이며,

절대 호주의 모든 한국여자가 그렇다거나 필리핀의 한국남자가 그렇다는 내용은 아닙니다.

들은 얘기 위주로, 혹시나 못들어본 분들을 위해 써보는 이 용기있는 글질. ㅋㅋㅋ

이런거 쓰면 욕먹을게 뻔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함 써보는거죠. 훗.

 


시작.


전에 내가 쓴 글중에 쉐어 하우스 형이 착하고 얼굴 괜찮고 공부도 잘하게 생겼고 집에 돈도 많은것 같.은.데

다만 필리핀 3년 유학 다녀온게 아쉽다고 했었다. 왜 그럴까? 그냥 내가 필리핀 한국 유학생에 대해 들은게 너무 난잡해서 그렇다고 치자.

 

호주 퍼스에 떨어진지 첫날. 나와 만난 j라는 놈이 있었다. 나랑 같은 고향 출신에 그 동네에서 젤 잘나가는 c대학 무슨과더라.

암튼 공부도 반에서 1.2등한다 하고 얼굴은 강타 닮았다. 뽀얘서 이쁘장한 j. kk

백팩커에서 본 첫날 , 얘는 자기의 계획을 말해줬다.

형 저는 일단 백팩에 이틀 있다가요 쉐어 구해서 들어간다음에 학원 끊고 일자리 찾을거에요.

이게 일반 순서다. 백팩 첫날. 언능 한국인 쉐어 구해서 ㄱㄱ (이건 돈을 아끼려는 목적도 크고 생활이 좀 안정적이었음 한다는 공통 답변)

난 그완 다르게 그냥 백팩에서 계속 있을 예정이었다. 14인실 퍼스 백팩에 하루만에 적응해서 ㅋㅋ 애들이랑 이미 다 친해진 상태였다;;

그러나 그 날 백팩애들과 재미나게 노는 나를 보고서는 그놈은 백팩 머물면서 외국애들과 영어 쓰며 일을 찾기로 결정.

 


한1주 뒤. 나와 호주 오는 공항에서 만난 k라는놈이 어디 좀 다녀왔다가 퍼스 백팩으로 돌아와서 4일 정도 살게된다

얘는 이미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6개월을 다녀온 상태.

그러고 j에게 온갖 환상을 불러일으킬 만한 필리핀 정보를 말해주게 된다

그게 뭐였냐면.

1. 필리핀 현지인은 한국인이라면 환장한다. 돈 잘쓰고 하얗고 매너좋고 여자한테 잘해줘서다.넌 잘생겼으니 가면 줄을선다 애들이..너랑자려고!

2. 밤에 나이트 클럽 앞에 쭈그려 앉아있으면 ' Would u like sex with me? ' 하고 묻는 스페인 혼혈애들이 있는데 얘네랑

그냥 손잡고 호텔 가면 된다. 꽁짜다. 한국식당 비싸서 얘네는 꿈도 못꾸는데 거기가서 밥같이 먹으면된다. 그리고 스페인 혼혈애들은 엄청엄청엄청

이쁘다-_-..

3. 영어가 안되도 필리핀애 현지애 '튜터'를 구해서 집으로 불러서 과외를 하는게 한국돈으로 얼마 안한다 .

4. 돈을 좀 써서 필리핀 현지 아가씨를 파출부로 쓰며 떡도 치고 영어도 배울 수 있다. 돈 더 쓰면 대학생 튜터도 가능하다.

5. 허나 그렇게 하면 떡에 관한 영어만 는다.-_-..

6. 물가는 거의 절반 수준이다.

7. 떡치러 갈때 게이 조심해라.

뭐 이런 내가 들을때는 이새끼 약파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과장하며 구라도 섞어가며 말을 하는데

이미 우리 이쁘장하고 귀여운 j는 마음이 필리핀 마닐라에 가있었다. 마닐라에 가있던건지 클럽앞에 가있던건지.

담날부터 바로 필핀 가는 비행기표를 검색. -_-..해서 가버렸다.

그러고 7월중에 다시 퍼스로 온다는 귀염둥이 j 가서 에이즈 조심하라고 ㅋㅋ 그렇게 당부를 했었는데 ㅋ과연 영어가 얼마나 늘어서 올지-_-

 


필핀은 밤문화가 발달되어 있어서 .. 필핀 다녀온 남자는 떡 90% 이상은 치고 온다고..

싸고, 잘해주고, 남들 다 하니깐? 하핫.

만약 이글을 10%가 보고 전 안했어요. 했음 좋겠다-_- ......

저 얘기를 듣고 솔직히 아주 솔직히 나도 가고 싶었지만. 사랑없는 떡따위는 안치기로 맘을 먹었어서. ㅋㅋㅋ

한국에서 내기 당구 치고 이겨서 역삼동 안마방을 갈 기회가 있었는데, ㅋㅋ 돈도 진놈이 내주기로 한거였는데

들어가서 목욕탕에서 샤워하고 수면실가서 잠만 자고 나왔다. -_-....다른놈들은 20만원인가 내고 ..

1. 스트립 감상. 2. 아가씨가 씻겨줌. 3. rice cake.

뭐 이런 순서였다는데

다음날 땅을 치고 후회.. 내가 고자도 아니고 .. 했지만 지금 다시 그때의 상황과 아가씨들 퀄러티를  생각해보니 역시나 후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아 아아아 괜히 꺼냈어 이 얘기.

 

 

 

자 이제 필리핀은 패스.

호주 한국여자.. 에 대해 들은건 어찌 생각하면 불구덩이에 들어가는 거..랄까-_-..

자 위험을 무릅쓰고 함 휘갈겨 써보는 글질 ㄱㄱ

물론 바탕에는 모든 한국여자가 그렇지 않다는걸 깔아두셔야 합니다.-_- 순전히 들은얘기와 본 얘기이기 때문에!

그리고 대부분은.. 한국 여자애한테 들은 얘기임-_-.....쩝.


그럼 ㄱㄱ

 


한국에서 외국인과 자보는 방법은 이태원. 신촌. 홍대 클럽이 있는데 거기는 너무 난잡하다.

이미 거기 외국놈들은 한국인 여자를 쉽게 보기 때문에 재수도 없을 뿐더러 흔한 여자가 되기 싫다.

그래서 호주로 워킹을 왔다가 펍에 가게 되거나, 학원을 다니다가 , 아니면 일을 하다가

외국 남자를 만나게 되고 ,  역시나 여기서도 아시아 여자는 쉬운 먹잇감이라 생각하는 놈들이 많아서 조심하긴 하지만

뭐 즐기러 왔으니깐. 한두번 해보게 된다.

이게 한 아가씨에게 들은 얘기-_-.......

여기까지 들으면 뭐 한국이나 여기나 떡칠애들은 다 치고, 못치는애들은 다 못침. 허나 문제는

한국에서 안그러던 애들이 호주와서 갑자기 개방적이게 된 경우란다.

일단 더우니 옷이 좀 짧아지고 야시시해지고 펍에가면 양키들이 개같이 달라붙고 여왕대해주듯 한다고,

헐 정말? 할만한 얘기가 그 순진하게 본 워킹온 한국여자애  입에서 나오는거다-_-..

그러고 동양인과 차이가 나는 그 양좆맛을 본애들은 이미 양키의 노예-_- 헐 이런 당돌한 냔. ㅋ

성감대는 질 입구에서 3cm앞에 있기때문에 동양인이든 서양인이든 3cm만 넘으면 되는거 아니냐고 말을 꺼내봤으나 그녀의 실소앞에 침묵

망할


심지어 쉐어를 할 돈을 아끼기 위해서

쉐어 마스터와 방을 같이 쓰고 방값안주는 대신 잠을 자는.. 아니 이게 뭔 개같은 상황이야

거기다가 호주와서 돈이 떨어져서 한국에서도 안하는 노래방 도우미를 여기서 하게 된다고 -_- 허헐헐

다행히 여기서 노래방을 안가봐서 실제로 보진 못했지만. 보게된다면 왠지 슬플듯.

공부하랴 좆바라지 하랴 일 하랴 어휴.... 아. 노래방에서 일을 하는걸 취미로 생각하는 년을 본적이 있다.

친구가 단란주점 사장 할 때.. 그놈보러 갔다가 거기서 일하는 아가씨들과 몇번 대화.. ㅋㅋ

이 일 안힘들어요? 네. 저 노래하는거 좋아해요^^ 술도 좋아하구요^^

그러고 그년은 2시간동안 노래만 쳐 불러댔다. 첨에는 와. 정말 잘부르네 했지만 나중에는 야 그만 좀 쳐 불러 귀따가워 ㅠ 했던 기억이..

 

 


호주에서 만난 애가 그러고 덧붙여서 해주는 말


결혼 정보회사에서 매기는 점수표에 호주워킹 여자와 필리핀 연수 다녀온 한국남자는 감점이 크다-_-....라고

조금 잘사는것 같은 언니가 얘길 해줬었다. 그 언니는 결혼정보회사 회원이라 그래서 믿음이 간다.

하하하 뻥인것 같지만 왠지 그럴싸 한데^^? 하고 넘겼는데

 

;; 검색을 해봤다.  사실일줄이야.

허허허허헣헣 지금 이걸 보고 입을 딱..벌리신 호주 워홀러분이 있으실걸로 사료되옵니다. 죄송.

 

뭐 결론은

필핀 유학가도 문란하지 않을놈은 안그러고

호주 워킹와도 양키 싫어하는 년은 안그러고 살겠다. 라는 왠지 발빼는듯한 결론이 도출. ㅋ


요즘 세상에 사랑없이 떡치는건 너무 각박하지 않나요?

허나 만약 금발에 파란눈이 날 유혹한다면 난 어쩔 수 없을듯.. 그때만 사랑하겠죠^^? ㅋㅋㅋ


 

Posted by 인생&조이